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전진 21년 만에 친모와의 재회, 유진과 17년 만에 만남

반응형

너는 내 운명 너는 내운명 전진 21년 만에 친모와의 재회, 유진 게스트로 출연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82회 

방송 리뷰 

 

 

2021년 1월 25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방송에서는 전진과 21년 만에 만나는 친모의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동상이몽>에서 친모를 찾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던 전진! 해당 방송을 보고 전진의 친모가 직접 연락이 왔는데..! 드디어! 그토록 그리워하던 친모와 통화하게 된 전진! 친모의 첫마디에 참아왔던 눈물을 쏟아내고..

한편, 21년 만에 재회한 친모와 전진 친모는 아들 전진에게 42년 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전하고 전진은 난생처음 듣는 친모의 진심에 울컥하고 마는데..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많이 본 글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노사연 가평 펜션 풀빌라 온수풀 수영장 숙소 촬영지 예약 전화번호 위치 어디?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노사연 가평 펜션 풀빌라 온수풀 수영장 숙소 촬영지 예약 전화번호 위치

동상이몽 노사연 가평 풀빌라 펜션 수영장 온수풀 촬영지 예약 전화번호 위치 어디?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노사연 가평 풀빌라 숙소 이성미 인순이 노사봉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81회 방

lulusreviews.tistory.com

#동상이몽2 #同床異夢  #너는내운명 #동상이몽너는내운명 #동상이몽촬영지 #동상이몽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동상이몽재방송 #동상이몽방송시간 #TV다시보기 #너는내운명촬영장소 #동상이몽나온곳 #너는내운명나온곳 #너는내운명촬영장소 #전진 #전진친모 #무사부부 #노사연 #이무송 #외딴섬 한채영 #이소연 #현재 #민정 

 

 

오늘 방송에서 스튜디오에는 가요계 레전드 1세대 아이돌 <SES>이 유진이 출연했어요. 결혼 후 미국에서 살다가 이제는 한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랍니다. 유진과 전진은 리즈시절 같은 소속사였고 친분이 있었는데, 2004년 유진 은퇴 후 처음 만난다고 하네요.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기획의도, 광활한 우주, 어쩌다 너는 나의 운명이 되었을까, 사랑에 빠진 커플들! 그 속에 같이 다름을 들여다보는 영화 같은 이야기 똑같은 일이라도 남녀 입장에 따라 서로 기억의 조각이 다르다, 그래서 시작되는 이야기 He said, she said..!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방송에 나온 장소의 상호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호모 헌드레드 시대! 결혼 파업시대! 혼자 사는 혼족, 혼밥의 시대, 난 왜 이 사람과 같이 사는가? 차라리 혼자가 편하고, 타인과의 관계가 어려운 요즘 사람들! 동상이몽 하지만, 서로의 입장과 시각 차를 이해하며 알콩달콩 살아가는 셀럽 커플의 삶을 통해 호모 헌드레드 시대를 함께 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둘이 사는 것의 가치와 소중함을 일깨우는 것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출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