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런닝맨 블랙핑크 완전체 의상 패션 코디 보기 - 지수 제시 로제 리사

반응형

 

 

런닝맨 "다만 확률에서 구하소서" 블랙핑크 완전체 의상 패션 코디 보기 - 지수 제시 로제 리사
#runningman #blackpink

SBS <런닝맨> 525회

방송리뷰 

 

 

2020년 10월 18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에서는 월드스타 블랙핑크(Blackpink)가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블랙핑크 완전체의 의상이 너무 예뻐서 저장해보았어요.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갈색과 핑크색 등이 잘 조화를 이룬 의상인 것 같아요. 

 

 

 

날씨가 더 추워져서 이젠 외투없이 입기는 힘들겠지만 분위기 낼 때 따라 입기 딱 좋은 스타일인 것 같아요. 날씨가 따뜻해보여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지수는 갈색 드레스(원피스)에 핑크색 가디건, 제시는 검정색 통바지에 체크무늬로 된 탑, 리사는 핫팬츠에 긴양말로 코디를 했고, 로제는 스커트에 나시 입고 가디건을 걸쳤어요. 

 

 

 

 

리사는 요즘 인싸 춤이라는 춤을 선보였는데 표정과 그루브가 남다르네요. 

 

 

 

독특한 그루브타면서 택시를 잡는 듯한 댄스 왠지 다들 따라할 것 같네요 ㅎㅎ 


▼ 런닝맨들이 많이 본 글 

런닝맨 명절맞이 가족 레이스 '유가네 유산전쟁'

런닝맨 명절맞이 가족 레이스 '유가네 유산전쟁'

런닝맨 명절맞이 가족 레이스 '유가네 유산전쟁' SBS <런닝맨> 523회 방송리뷰 2020년 10월 4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에서는 명절맞이 가족 레이스 '유가네 유산전쟁' 편이 방영됩니다. #작은집 종�

lulusreviews.tistory.com


#런닝맨블랙핑크 #blackpink #제니 #지수 #로제 #리사 #jisoo #jennie #rose #lisa #런닝맨 #촬영장소 #runningman #런닝맨촬영지 #런닝맨촬영장소 #위치어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송지효 #하하 #양세찬 #이광수 #전소민 #런닝맨tv다시보기 #런닝맨미리보기 #yoojaeseok #kimjongkook #haha #leekwangsoo #jeonsomin #yangsechan #sbsrunningman 

 

 

 

80년대에서 온 것 같은 광수 아저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영화 준비하시나봐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없으며, 대가나 지원없이 쓴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것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런닝맨 방송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