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무엇이든물어보살 출연자: 전소민 최정원 장은수 임형규 장구보이 박준현 최현서 비트박스 - 11월 2일

반응형

무물보 출연자 전소민 최정원 장은수 임형규 장구보이 박준현 최현서 비트박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85회

방송 리뷰

 

 

2020년 11월 2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에서 이수근과 서장훈이 있는 점집에 온 출연자들입니다. 오늘 점집은 한옥으로 바뀌었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무엇이든물어보살 77회 점집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무엇이든물어보살 77회 점집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77회 무보살 77회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7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촬영장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방송은 럭셔

lulusreviews.tistory.com


#무엇이든물어보살 #서장훈 #이수근 #무엇이든물어보살출연자 #무물보 #무엇이든물어보살출연자 #나온사람 #신청자 #무엇이든물어보살방송시간 #재방송 #무보살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예고 #자랑해보살 #자랑해bosal #자랑질 #flex #동자보살 #선녀보살 

 

무엇이든 자랑해BOSAL의 첫 번째 손님은 박준현 (29세), 최현서(21세)으로 멋진 비트박스를 보여주었어요.최현서는 2018년 세계비트박스 대회에서 2등을 했다고 합니다. #비트박스 

 

 

임형규(23세)는 신명나는 장구를 자랑하러 나왔어요. 정말 장구를 신명나게 치네요. #장구보이 

 

 

장은수(28세)는 컴퓨터 출장 수리를 하고 있어요. 오늘 고민은 심장이 머출까 봐 불안한 청년, 두 번의 심정지를 겪은 후 180도 달라진 삶에 대한 고민이예요. 

 

 

역대급 점집 뽕 뽑으러 온 전소민과 최정원, 영화 <나의 이름>을 홍보하기 위해 점집을 찾았다고 합니다. 앉자마자 퇴장당할 뻔했지만 최정원이 재치있게 저희 어떨꺼 같냐고 물어 점을 볼 수 있었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제품, 업체, 방송과 사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미지 출처: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