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연애

살림남 양준혁 박현선 웨딩드레스 브라이덜 피팅 장소 위치 어디?

반응형

살림남 양준혁 박현선 웨딩드레스 브라이덜 피팅 장소 위치 어디?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199회

방송 리뷰 & 촬영장소 위치 정보

 

 

2021년 1월 2일 토요일 밤 9시 15분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에서는 새로운 살림남 양준혁과 예비신부 박현선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양준혁과 박현선은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을 2번이나 연기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웨딩 드레스를 고르는 장면이 나옵니다.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살림남> 재방송은 K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살림남&살림녀들이 많이 본 글 

살림남 춘천 막국수 손두부 수육 감자부침 식당 위치 어디? 윤주만 강원 메밀막국수 맛집

 

살림남 춘천 막국수 손두부 수육 감자부침 식당 위치 어디? 윤주만 강원 메밀막국수 맛집

살림남 춘천 막국수 손두부 수육 감자부침 식당 위치 어디? 윤주만 강원 메밀막국수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194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1월 28일 토요일 밤 9시 15분 <살림하

lulusreviews.tistory.com

#살림남 #살림하는남자들2 #살림남촬영장소 #재방송 #예능다시보기 #토요일예능 #하이라이트 #살림하는남자들다시보기 #살림남미리보기 #살림남다시보기 #살림남에나온곳 #어디예요 #위치어디 #살림남촬영지 #팝핀현준 #남현준 #박애리 #김일우 #노지훈 #이은혜 #윤주만 #김예린 #정성윤 #김미려 #양준혁 #박현선 #스드메 #브라이덜드레스피팅 #수입웨딩드레스 

 

양준혁과 박현선은 19살 차이가 나지만 10여년 동안 운동 선수와 찐팬으로 만나다가 1년 전 교재를 시작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좋은 시선들로 인해 야외 데이트도 편히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이젠 다른 사람들 시선 신경쓰지 말고 행복하게 잘 지내시길 바래요.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에 공식 채널 (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헤리티크 뉴욕

(살림남 양준혁 박현선 웨딩드레스 피팅)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6-9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0-7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 ☎ 전화번호 · 연락처 

02-514-4010

 

【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TIPS 

www.heritique.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없으며, 대가없이 쓴 글입니다. 

※ 이 글에서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불펌 및 무단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사진에 워터마크를 이용한 점 참고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