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전라북도

생활의달인 간짜장 볶음짬뽕 달인 진영호, 군산 간자장 중국집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생활의달인 간짜장 볶음짬뽕 달인 진영호, 군산 간자장 중국집 연락처 위치 어디? 

SBS <생활의 달인> 782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9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는 군산의 간짜장 & 볶음짬뽕으로 유명한 진영호 달인의 중국집이 소개된다. 

 

군산의 한 골목 단골들 사이에 입 소문을 탄 포스 넘치는 한 가게가 있다. 웍을 돌려가며 센 불에 맛스럽게 볶아낸 달인의 간짜장은 이 가게의 치트키. 큼지막하게 썰린 양파와 다양한 채소들이 달달 볶인 간짜장 소스를 면에 부어 먹으면 환상적인 맛을 경험한다는데. 또한, 이 집만의 특별한 맛을 자랑하는 메뉴가 있는데 바로 자작한 국물과 쫄깃한 면의 조화를 자랑하는 볶음 짬뽕! 엄청난 화력으로 볶아내 불 맛 가득한 볶음 짬뽕을 한입 먹으면 입 안 가득 퍼지는 감칠맛과 기분 좋은 매운맛이 감돈다고 한다. 한번 맛보면 자동으로 단골이 된다는 중독성 강한 진영호 (男 / 70세 / 경력 30년) 달인의 중화요리, 그 맛의 비법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이 글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에 나온 식당(장소)의 상호와 위치, 전화번호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활의 달인>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생활의 달인 맛집 지도 (구글맵) 바로가기

 

 

▼ 생활의 달인 많이 본 글 보기 

생활의달인 인천 떡볶이 달인, 은둔식달 부평 떡볶이 이인호 박영숙 분식집 연락처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인천 떡볶이 달인, 은둔식달 부평 떡볶이 이인호 박영숙 분식집 연락처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인천 떡볶이 달인, 은둔식달 인천 부평 과일떡볶이 이인호 박영숙 분식집 연락처 위치 어디? SBS <생활의 달인> 782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9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달인>

lulusreviews.tistory.com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맛집 #달인맛집 #달인맛집어디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달인출연 #생활의달인장소 #달인식당 #생활의달인다시보기 #달인가게 #어디예요 #생활의달인에나온곳 #달인출연자 #달인이름 #필감산 #은둔식달 #인천떡볶이달인 #과일떡볶이달인 #인천맛집 #이인호 #박영숙 #와일드캠핑달인 #김경국 #코오롱스포츠캠핑파크 #군산달인 #간짜장달인 #볶음짬뽕달인 #진성원 #군산달인중국집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블로그,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름 · 상호 

진성원

(생활의 달인 군산 간짜장 볶음짬뽕 진영호 달인 중국집)

 

「 주소 · 위치 · 어디 

전북 군산시 구암3.1로 70-1

전북 군산시 경암동 609-1

 

「 메뉴 가격 정보 보기 

물짜장 8,000원

사천짜장 8,000원

삼선짬뽕 8,000원

유니짜장 8,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63-443-5220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 가능, 주차 가능, 포장 가능, 배달 가능, 예약 가능

 

 

☞ 생활의달인 맛집 지도 보기: 

naver.me/FU3QfJc6

 

‘생활의달인 맛집 지도’ by Lucy

SBS 생활의달인 맛집 지도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전혀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 홈페이지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 꾹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