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서울

생활의달인 독일 빵 달인, 독일식 건강빵 달인 김형준 베이커리 빵집 위치 어디?

반응형

생활의 달인 독일 빵 달인, 독일식 건강빵 달인 김형준 베이커리 빵집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787회 3월 1일 달인 방송 나온 곳

SBS <생활의 달인> 787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1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서 독일식 건강빵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김형준 달인의 빵집(베이커리)가 소개됩니다. 김형준 달인은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독일 대표팀 전담 베이커를 했었다고 합니다. 

 

김형준 달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는 베이커리 카페로 빵과 함께 차와 티 등을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으로 혼자 브런치 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이 글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에 나온 식당(장소)의 상호와 위치, 전화번호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활의 달인>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생활의 달인 많이 본 글 보기 

생활의달인 시오 소금 라면 달인 김택현 부평 라면집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시오 소금 라면 달인 김택현 부평 라면집 위치 어디?

생활의 달인 시오 소금 라면 달인 김택현 부평 라면집 위치 어디? 생활의 달인 786회 촬영지 장소, 2월 22일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786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22일 월요일 오후 8시

lulusreviews.tistory.com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맛집 #달인맛집 #달인맛집어디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달인출연 #생활의달인장소 #달인식당 #생활의달인다시보기 #달인가게 #어디예요 #생활의달인에나온곳 #달인출연자 #달인이름 #필감산 #은둔식달 #독일식건강빵달인 #여의도맛집 #여의도방송나온곳  #배추도자배추달인 #은둔식달 #속초쌀국수달인 #속초맛집 #속초방송에나온곳 #여의도브로트아트 #여의도카페 #혼자먹는브런치 #여의도디저트 #Brot #베이커리카페 #독일빵달인 #브레첼 #호밀빵 

 

 

독일식 건강빵 달인의 베이커리 카페의 이름은 브로트아트로, 브로트 (Brot)는 독일어로 빵, 식사라는 뜻이며, Art는 예술이라는 뜻이므로 빵으로 예술을 한다는 의미로 해석해도 될 것 같네요.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블로그,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름 · 상호 

브로트아트

Brot Art

(생활의 달인 독일식 건강빵 달인 빵집 베이커리)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7길 3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32-1

* 여의나루역 4번 출구

 

「 메뉴 가격 정보 보기 

에스프레소 3,000원

아메리카노 3,000원

카페라떼 4,000원

카푸치노 4,000원

초코크로와상 3,900원

크로와상 3,500원

밤식빵 5,500원

과일파운드 10,000원

버터 브레첼 3,500원

바게트 3,8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2-785-0466

 

「 알고 가면 좋아요! 

포장 가능, 배달 가능, 예약 가능

 

☞ 생활의 달인 맛집 지도 바로가기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전혀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