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임신

아내의맛 트롯의맛 임도형 성장 비만 진단, 이수경 성장 전문가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트롯의 맛 트롯의맛 임도형 성장 비만 진단, 이수경 성장 전문가 연락처 위치 어디? 

TV조선 <아내의 맛> 118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10월 6일 화요일 밤 10시 <아내의 맛> 방송에서는 <트롯의 맛> 코너를 통해 임도형이 성장과 비만 진단을 위해 스포츠시설 기간을 찾아가 청소년 성장 전문가 이수경을 찾아갑니다. 

 

 

<아내의 맛>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아맛팸들이 많이 본 글

아내의맛 이상준 소개팅녀 이단비

 

아내의맛 이상준 소개팅녀 이단비

아내의 맛 이상준 소개팅녀 이단비 TV조선 <아내의 맛> 118회 방송 리뷰 2020년 10월 6일 화요일 밤 10시 <아내의 맛> 방송에서는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이�

lulusreviews.tistory.com


 

#이수경 #임도형다이어트 #임도형유아비만 #유아비만트라우마 #아내의맛 #아내의맛촬영지 #아내의맛방송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아내의맛미리보기 #TV다시보기 #tasteofwife #어디예요 #위치어디 #hamsowon #jinhwa #honghyunhee #이휘재 #박명수 #김영란 #홍현희 #제이쓴 #김세진 #진혜지 #이필모 #서수연 #박은영 #김형우 #트롯의맛 #정동원 #배슬기 #심리섭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전 공식 채널 (홈페이지, SNS 등)을 

이용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톨앤핏 본점

Tall n Fit

(트롯의 맛 임도형 성장 비만 이수경)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304 금정빌딩 2층

 

【 ☎ 전화번호 · 연락처 

0507-1346-6777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조선 아내의맛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