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상생 농산물

오늘저녁 청도 미나리 파는 곳, 박성용 미나리 택배 배송 주문 전화번호 정보 보기 - 2월 22일 엄마는 잔소리꾼 귀농 10년차 미나리 아들의 일상

반응형

오늘저녁 청도 미나리 파는 곳 택배 배송 주문 전화번호

박성용 김미자 미나리 전화 주문 연락처 

생방송 오늘저녁 엄마는 잔소리꾼 귀농 10년차 미나리 아들의 일상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22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촌스테이> 코너를 통해 청도에서 미나리를 키우는 농장이 소개된다. 3월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촌스테이] 엄마는 잔소리꾼! 귀농 10년차 미나리 아들의 일상
경상북도 청도군! 지금 이곳은 미나리 수확이 한창~ 외국인 노동자들도 떠나고 일손 부족으로 허덕이는 이곳에서 초대장이 날아왔다! 귀농 10년 차를 맞이했다는 박성용 씨 (48세). 초대장을 받고 청도의 미나리 촌으로 간 도시PD. 비닐하우스 앞에서 입구를 찾지 못하는데... 알고 보니 방한 때문에 옆으로 입구를 냈다는 미나리 하우스! 제철을 맞은 미나리! 한창 수확 철을 맞아 하루에 기본 100kg은 작업해야 한다고 한다. 일손 부족 상황에서 도시PD가 반가운 박성용 씨. 평화로운 미나리 밭도 잠시~ 잔소리꾼 엄마 김명자 씨(73세)가 떴다! 미나리 농사 10년 차 박성용 씨이지만 엄마의 잔소리는 끝이 없다! 하지만 도시PD에게는 한없이 부드러운 엄마~ 밭에서 작업장으로 옮겨진 미나리는 선별작업과 세척을 거쳐 소비자와 만난다는데... 도시PD와 엄마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계속될 수 있을까?! 늦은 시간까지 노동을 한 도시PD~ 미나리 전부터 무침까지 미나리로 채워진 한상차림을 맛본 소감은?! 쉴 새 없이 돌아가는 미나리 밭 모자의 하루를 엿본다.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오늘저녁 딱지금밥상 양산 미나리 파는 곳 농원 전화번호 위치 어디?

 

오늘저녁 딱지금밥상 양산 미나리 파는 곳 농원 전화번호 위치 어디?

오늘저녁 딱지금밥상 양산 미나리 파는 곳 농원 전화번호 위치 어디? 생방송 오늘저녁 딱지밥 양산 미나리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19일 저녁 6시 10분 방송에서는 <딱지밥

lulusreviews.tistory.com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오늘저녁식당연락처 #우리동네간식지도 #문래동 #하와이안풍 #이대석 #하와이안페이스트리피자 #하와이안플래터 가게맥주 #청공소 #라면 #파전 #생화케이크 #족발 #광주 #돼지갈비 #동태탕 #탈모전문미용사 #촌스테이 #미나리 #청도미나리 #김명자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청도 한재미나리

(생방송 오늘저녁 청도 박성용 김명자 미나리)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경북청도군 청도읍 평양길 70

 

「 ☎ 연락처 · 전화번호 

박성용 사장 010-9776-1171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 지도앱 업체 포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