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인테리어

오늘저녁 페이퍼 아트 송훈 종이공예 클래스 연락처 홈페이지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페이퍼 아트 송훈 종이공예 클래스 연락처 홈페이지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19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황금손' 코너를 통해 페이퍼 아트를 하는 송훈 아티스트가 소개된다. 

 

[대한민국 황금손] 페이퍼 아트! 종이로 만드는 세상

황금손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실물과 똑 닮은 동물 모형부터 영화 속 캐릭터까지~ 마치 곧 살아 움직일 것 같은 이 모든 것들이 종이라고?! 어떤 모양, 어떤 풍경이든 종이만 있다면 무엇이든 만들어낼 수 있다는 황금손이 있다! 종이로 입체적인 그림을 그려내는 페이퍼 아티스트 송훈 씨. 버려지는 박스를 비롯해 어떤 종이든지 그의 손을 거치면 멋진 작품으로 탄생한다는데. 1996년 처음 종이 작업을 시작해 어느덧 종이를 만진 지 25년째라는 그. 털 한 올 한 올이 살아있는 작품뿐만 아니라 실물 크기를 축소한 작은 세계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낸다고!? 여기서 끝이 아니다! 황금손의 실력은 단순히 실물과 똑같은 종이 작품을 만드는 것에서 멈추지 않는다는데. 조명을 활용해 분위기 넘치는 장식품을 만들어 내는가 하면, 스톱모션을 활용해 이야기까지 만들어 낸다! 새로운 작품을 통해 송훈 씨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무엇일까? 자신만의 상상력을 종이 세계에서 구현시키는 '행복한 피터 팬'이 되고 싶다는 황금손의 종이 공예 이야기를 만나본다.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오늘저녁 제주 줄기있는 당근 파는 곳 - 경환 문진 당근 농장

 

오늘저녁 제주 줄기있는 당근 파는 곳 - 경환 문진 당근 농장

생방송 오늘저녁 제주 줄기있는 당근 파는 곳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19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도시PD의 촌으로 - 떠나요 도시PD, 제주도의 푸른 밭으

lulusreviews.tistory.com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페이퍼아트 #종이아트 #페이퍼아트강좌 #클래스 #종이공예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송훈페이퍼아트

(생방송 오늘저녁)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287번길 94-3 101호

 

「 ☎ 연락처 · 전화번호 

0507-1407-7359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www.bsc2022.com/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