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제주도

우리이혼했어요 이하늘 박유선 제주도 벵어돔 낚시 출항 항구 위치 어디?

반응형

우리이혼했어요 이하늘 박유선 제주도 낚시 출항 항구 위치 어디? 

TV조선 <우리 이혼 했어요> 7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4일 금요일 밤 10시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 했어요> 방송에서는 이하늘과 박유선 이혼 부부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이하늘과 박유선은 연애할 때 자주 가던 단골집에서 아침 식사를 마치고 연애할 때처럼 낚시하러 갑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항구 하효항에서 기다리고 있는 배를 타고 벵어돔 낚시를 떠납니다. 벵어돔 낚시를 가기 위해 이용한 배의 선장은 이하늘과 박유선 결혼식에도 참석했을 정도로 친한 사이인가봐요.

 

낚시를 마치고 결혼식을 했던 박수기정을 가는 차안에서 이하늘은 연애때 자주 들었던 그리고 이혼 후 처음 울었을 때 들은 음악은 Sade의 By your side입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우리이혼했어요 선우은숙 집 공개, 아들 며느리 손녀와 함께 사는 집

 

우리이혼했어요 선우은숙 집 공개, 아들 며느리 손녀와 함께 사는 집

우리 이혼했어요 선우은숙 집 공개, 아들 며느리 손녀와 함께 사는 집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1회 첫방송 방송 리뷰 2020년 11월 20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이영하와 선우은숙 이혼

lulusreviews.tistory.com

#우리이혼했어요 #우이혼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우리이혼했어요재방송 #하이라이트 #출연자 #신동엽 #김원희 #이영하 #선우은숙 #최고기 #유깻잎 #박혜영 #박재훈 #사위 #엄마 #전남편 #전아내 #속마음 #이혼 #사거두 #대화 #이혼부부 #이하늘 #모과 #박유선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하효항

(우리 이혼했어요 이하늘 제주도 낚시)

 

 주소 · 위치 · 어디 

제주 서귀포시 쇠소깍로 151-7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 했어요>는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룬 리얼리티는 없었다,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선진국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결혼한 부부 세 쌍 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반드시 다뤄져야 할 2020년, 진짜 우리들의 현실적인 결혼, 그리고 이혼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조선 <우리 이혼 했어요>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