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이승윤 김훈규 독사PD 카메라감독, 자연인 촬영 현장 공개

반응형

전참시 이승윤 김훈규 독사PD 카메라감독, 자연인 촬영  현장 공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127회

방송리뷰 & 촬영장소 위치 정보 

 

 

2020년 10월 24일 토요일 밤 11시 5분 전참시 방송에서는 이승윤과 매니저 김훈규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이승윤과 김훈규 매니저는 이른 새벽 <나는 자연인이다> 다큐멘터리를 촬영하기 위해 강원도에 있는 자연인의 집으로 향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의 독사 PD와 카메라감독이 화제가 될 것 같은 예감 ㅎㅎ 

 


참견러들이 많이 본 글 ▼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이영자 송이버섯라면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with 유병재 전현무 in 소백산 단양 감사패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이영자 송이버섯라면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with 유병재 전현무 in 소백

전참시 이영자 송이버섯라면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126회 방송리뷰 & 촬영장소 위치 정보 2020년 10월 17일 토요일 밤 11시 5분 전참시 방송에서는 이영자가 소백산

lulusreviews.tistory.com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전참시촬영장소 #전지적참견시점에나온장소  #전참시하이라이트 #재방송 #전참시방송시간 #전현무 #이영자 #양세형 #유병재 #홍현희 #위치어디 #전참시촬영지 #전참시장소 #연예인매니저 #전참시방송다시보기 #전참시TV미리보기 #전지적참견시점다시보기 #pointofomniscientinterfere #임창정 #김주환매니저 #독사PD #이승윤카메라감독 #나는자연인이다PD #카메라ㄷ감독 

 

깊은 산 속에 위치한 자연인의 집에서 2박 3일간 지내게 되는데요. 자연인은 산 속에 나무로 지은 집, 돌로 지은 집들이 멋지게 지어져 있네요. 

 

 

무거운 장비를 들고 산 속을 오르는 스태프들의 모습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카메라 감독은 계곡에 나타나 수중을 촬영?! 하기 위해 이 차가운 날씨에 물속으로 들어갑니다. 이승윤보다 이 카메라감독님이 방송에 더 많이 나옵니다 ㅎㅎ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서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