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벤트

코미디빅리그 랜선방청신청 방법 보기 / 코빅 방청 신청 페이지

반응형

tvN <코미디 빅리그> 랜성 방청 신청하는 방법 알아보기

 

매주 코빅을 보면서 랜선 방청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선정되는 걸까했는데, 이렇게 tvN_joy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방청신청하는 방법을 알 수 있어요. 

 

 

tvN 코미디 빅리그 랜선 방청 신청 페이지로 이동

* 아래 링크를 클릭한 후 '참가신청'에 신청자 정보를 입력한 후, 약관 동의 후 페이지 가장 아래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이 되며,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이 된다고 합니다.

apply.tving.com/Apply/Index/62

 

tvN [코미디빅리그] 랜선 방청 신청

tvN [코미디빅리그] 랜선 방청 신청

apply.tving.com

 

※ 방청 신청 주의사항 ※

1. 개인 방청만 신청 가능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2. 코미디빅리그는 15세 이상 시청가능 프로그램으로 녹화일 기준 만 15세 미만은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2005년 1월 26일 이전 출생자만 신청 가능)

3. 방송 녹화 시작 시간은 오후 6시 30분이며 사전 테스트를 위해 녹화 1시간 전인 오후 5시 30분까지 입장 완료해야 합니다. 녹화시간은 약 4시간(*밤 10시 종료 예정 / 변동 가능) 이며 끝까지 자리 지켜 주실 분들만 신청 바랍니다. (녹화 중 응급 상황 등 정당한 사유 발생시는 예외)

4. 방청 참여자는 1인 1디바이스 필수로 하며 1디바이스로 2명까지 동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신청란에 함께 시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나이를 기재해주세요. (신청자가 당일 방청 불가능할 경우 동반 신청자도 방청 불가)

5. 카메라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PC 또는 태블릿으로 접속하여 ZOOM을 사전에 설치해야 합니다. 장시간 참여를 위하여 와이파이 환경을 권장합니다. (LTE 사용 시 과도한 데이터 사용은 본인 부담) 랜선 방청 시작 전, 미리 사용하시는 디바이스의 카메라 기능을 활성화하고, 마이크 기능 있는 헤드셋 및 이어폰 착용해주세요. (Zoom 설치 링크 : https://zoom.us/download)

6. 방송 내용에 대한 보안 유지상 녹화 내용 발설 및 사진 배포, 촬영이나 녹음, 녹화 행위를 전면 금지합니다. 녹화 내용, 사진 촬영, 영상 녹화 및 유포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으며 추후 방청 신청 시 방청 불가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시청자나 출연진들에게 불쾌감이나 혐오감을 주는 행위 및 채팅 시, 강퇴될 수 있으며 재입장 하실 수 없습니다.

8. 당첨자 발표는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 방청 관련 문자를 전달 예정이오니 반드시 정확한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를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보 허위 기재 시, 방청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입장 제한)

9. 방청객으로 참여하신 분들은 리액션 화면, 코너 출연 등으로 방송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아래 초상권 사용에 관한 설명을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