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프리한마켓10 캠핑템 차량용 온냉장고 우드테이블 밀크박스 램프 에어베드 화로대테이블 그리들

반응형

Olive <프리한 마켓10> 40화 

프리한마켓 핫한 캠핑용품 공개 

차량용 냉온장고, 우드테이블, 이천희 밀크박스, 램프, 에어베드, 화로대테이블, 그리들 

- 방송 리뷰 & 제품정보 -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방송에서는 <득템하라! 캠핑은 장비빨 10> 편이 방영되며, 본격적인 휴가철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여행이 어려운 요즘, 캠핑하면 꼭 있는 옆집의 핫템이 공개됩니다. 

 

프리한마켓의 세 기자는 최저가부터 최고가 캠핑용품을 소개해주었는데요. 방송에 나온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사 라이트 블루투스 스피커 / 가격 5만 원대

>>> 라이트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하기

작은 사이즈, 초경량 무게의 라이트 블루투스 스피커로 캠퍼들 사이에서 핫템이라고 합니다. 코르크 모양을 닮은 스피커는 꽂는 병에 따라 다른 색의 조명이 되어 더욱 인기라고 하네요. 

 

 

 

C사 박스 테이블 / 25만 원대

>>> 박스 테이블 홈페이지로 이동

감성 캠핑을 위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 중의 하나인 우드박스 테이블! 이동 중에는 짐을 넣는 수납테이블로 캠핑장에서는 테이블 및 부엌으로 변신하는 다기능 아이템이예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안보연이 사용해서 더욱 화제가 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악기를 만들 때 사용한다는 참죽나무로 만든 제품으로 수납 또는 테이블, 버너를 놓는 테이블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좋다고 합니다. 

 

 

 

감성 캠핑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갬성조명"

힐링캠프, 감성캠핑이라고 하는 이유는 불멍, 물멍 등으로 힐링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감성 캠핑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램프인데요. 프리한마켓에서도 

 

 

 

H사 캠핑용 차량용 다용도 에어베드

>> 캠핑용 에어베드 상세정보 보기

텐트나 야외에서 사용 가능한 에어베드로 야외에서 취침을 하지만 집에 있는 침대에서 자는 것처럼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어요. 양면 사용 가능하며, KC 안전인증 받아 어린이도 사용 가능한 안전한 매트입니다. 

 

 

 

H사의 밀크박스 / 이천희 밀크박스 

☞ 밀크박스 구매페이지 보기

밀크박스 역시 짐을 담아 오는 수납박스로 사용하고 캠핑장에서 수납 또는 의자로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 했더니 이천희가 운영하는 회사에서 

 

 

 

캠핑 접이식 키틴 

캠핑가면 가장 많이 보고 가장 많이 부러운 것 중의 하나가 으리으리한 캠핑용 테이블 부엌입니다. 접이식, 조립식 키친으로 오랜 기간 야외 캠핑을 할 때 유용한 제품입니다. 

 

 

 

B사 차량용 온냉장고

>> 냉온장고 구매 페이지 보기 

프리한마켓에서 소개한 캠핑용품은 차량용 냉온장고입니다. 여름에는 차갑게, 겨울에는 따듯하게 보관할 수 있는 냉온장고로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냉각하여 친환경적인 보관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P사 캠핑 그리들 / 20만 원대

커다란 무쇠 그리들로 다양한 요리를 한 번에 많이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약 5kg으로 무게도 부담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프리한마켓10 #프리한마켓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 #언박싱 #프리한마켓에나온제품 #프리한마켓아이템 #사는곳 #파는곳 #구매처 #판매처 #freemarket10 #freemarket 

 

※ 사진 출처: Olive 프리한 마켓 10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