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TV는 사랑을 싣고 홍지민 은인, 마산 창무 태권도 윤광호 관장

반응형

TV는 사랑을 싣고 시즌2 홍지민 은인, 마산 창무 태권도 윤광호 관장 

KBS2 <TV는 사랑을 싣고> 100회

방송 리뷰 

 

 

2021년 1월 27일 수요일 밤 8시 30분 <TV는 사랑을 싣고> 방송에서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출연하였어요. 

 

출산 후 3개월 만에 무려 32kg을 감량하고도 폭발적인 성량으로 뮤지컬 <맘마미아> <브로드웨이 42번가> 등에서 활약하며 독보적인 존재감 드러내는 뮤지컬 디바 홍지민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합니다. 

 

이날 홍지민이 찾아 나선 은인은 1983년 초4때부터 7년간 체력과 정신력을 키워준 마산 <창무 태권도> 윤광호 관장님. 당시 홍지민의 아버지는 사업이 잘못돼 어려운 상황에도 늦은 나이에 얻은 세 자매가 걱정 되어 태권도장에 보냈다고. 집안사정을 알게 된 관장님은 눈치 한번을 주지 않고 세자매를 무료로 지도해주고 알뜰살뜰하게 챙겼다는데요.

 

홍지민에게 태권도장은 제2의 집. 예민할 사춘기에 나쁜 길로 빠지지 않게, 운동하며 체력과 정신력을 기를 수 있었기 때문. 또한, 관장님은 아픈 아버지와 생계를 책임지느라 바빴던 어머니가 집에 없어 잘 챙겨주지 못했던 생일도 챙겨주는 등 세심한 케어를 해주셨다고 합니다.

 

22살에 홀로 상경해 뮤지컬 배우의 꿈을 이루고, 치열하게 살다 늦은 나이에 결혼하고 아이를 낳아보니 그 시절에 고생했던 부모님의 마음을 이해하게 됐고, 그 시절 또 다른 부모님이 돼주었던 관장님께도 늦었지만 제대로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는데. 과연 홍지민은 30년 만에 관장님을 만나 감사인사를 전할 수 있을까?

 

 

TV는 사랑을 싣고 많이 본 글 ▼

TV는 사랑을 싣고 유재환 초등학교 첫사랑 담임선생님

 

TV는 사랑을 싣고 유재환 초등학교 첫사랑 담임선생님

TV는 사랑을 싣고유재환 초등학교 첫사랑 담임선생님 KBS2 99회 방송 리뷰 2021년 1월 20일 수요일 밤 8시 30분 방송에서는 실력파 감성 작곡가 유재환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주현미, 소찬휘, 셀

lulusreviews.tistory.com

#TV는사랑을싣고 #김원희 #현주엽 #서태훈 #TV는사랑을싣고출연자 #TV는사랑을싣고촬영지 #촬영장소 #위치 어디 #TV는사랑을싣고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홍지민과 현주엽, 김원희는 마산의 한 분식집에서 떡볶이와 순대, 계란말이 김밥 등을 맛보고, 초코파이 케이크로 생일 파티도 하는 모습이예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KBS2 <TV는 사랑을 싣고>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