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전라남도

오늘저녁 촌집 전성시대 담양 시골 80년 한옥에서 하룻밤, 담양 한옥 시골집 게스트하우스 민박 숙소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촌집 전성시대 담양 80년 한옥에서 하룻밤, 담양 한옥 시골집 게스트하우스 연락처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90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6월 30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촌집 전성시대] 80년 한옥에서 하룻밤 편이 방영되며, 전남 담양에서 촌집 체험을 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가 소개되어 찾아보았어요. 

 


최근, 촌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직접 개조한 촌집’, ‘바닷가 촌집’ 등 촌집 키워드가 유행처럼 번지고, 인터넷엔 촌집에 대한 문의 글이 끊임없이 올라온다. 전남 담양군의 한 마을, 조용한 시골 마을인 이곳에 핫한 촌집이 있다. 주말이면 외지에서 찾아온 손님들로 시끌벅적하다는데, 촌집에서의 하룻밤을 묵기 위해 찾아왔단다. 촌집의 정체는 80년 된 한옥을 리모델링한 게스트하우스로, 5년 전 이 마을에 안착한 정용근(47) 씨가 운영하고 있다. 비어있던 촌집을 매입해 도배부터 바닥 미장까지 어설픈 솜씨지만 직접 수리하고, 마을 주민들이 준 고가구와 담양의 특산품인 죽부인을 활용해 실내를 꾸몄다. 하나하나 손수 고치다 보니, 도시의 번듯한 집 대신 손때 묻은 촌집에 푹 빠졌단다. 마음에 품었던 촌집을 수리하며 행복을 꿈꾸는 용근 씨의 촌집을 만나본다.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오늘저녁 토니정 어디가요 특명 꾸죽을 찾아라, 완도 조개구이 파는 곳, 김 체험 장소, 완도 타워스카이 체험 장소 촬영지 연락처 위치 어디?

 

오늘저녁 토니정 어디가요 특명 꾸죽을 찾아라, 완도 조개구이 파는 곳, 김 체험 장소, 완도 타워

생방송 오늘저녁 토니정 어디가요 특명 꾸죽을 찾아라, 완도 조개구이 파는 곳, 김 체험 장소, 완도 타워스카이 체험 장소 촬영지 연락처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90회 방

lulusreviews.tistory.com

#우리집삼시세끼 #태안 #농촌체험학습농장 #뜨락애 #토니정어디가요 #완도타워스카이 #청학동참살이 #녹색농촌체험마을 #겜체험 #참바다조개구이 #완도조개구이 #수상한가족 #영광애꽃 #영광 #에어비앤비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Fun한 노리터

(생방송 오늘저녁 촌집 전성시대 80년 한옥에서 하룻밤 게스트하우스 민박)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담양군 월산면 월신평길 144-10

 

「 객실 이용 가격 정보 보기 

0원 ~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8315-4994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https://www.airbnb.co.kr/users/139552138/listings?user_id=139552138&s=50 

* 에어비앤비에 객실 예약 페이지 확인 할 수 있네요. 

 

「 알고 가면 좋아요! 

독채, 한옥, 예약 가능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오늘저녁방영된곳 #방영된곳 #방영 #방송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이며,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7처: SBS <오늘저녁>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