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온앤오프 아이비 뮤지컬 프레스콜 현장 과 양평 자연인 일상 공개

반응형

온앤오프 아이비 뮤지컬 프레스콜 현장 과 양평 자연인 일상 공개

tvN <온앤오프 On & Off> 26회

방송 리뷰 

 

 

2020년 10월 31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온앤오프> 방송에서는 섹시 카리스마 가수가 어느덧 뮤지컬 데뷔 11년 차가 되어 돌아온 아이비, 베테랑 뮤지컬 배우 아이비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뮤지컬 프레스콜 [On] 현장 대 공개, 화려한 뮤지컬 무대의 조명이 꺼진 후 아이비의 오프 모습이 공개됩니다. 

 

아이비 (본명 박은혜)는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이 모두 음악 관련 일을 하여 음악을 가까이하고 자랐으며, JYP 박진영을 만나면서 댄스 가수로 성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울과 양평을 오가며 두 집 살림을 하고 있는 그녀, 일이 없는 날은 양평에서 시간을 보내는데, 이날만큼은 자연인이 되어 시골 생활을 즐긴다고 합니다. 

 

이웃 주민 8살 꼬마 아이와 함께 하는 스웨그 넘치는 시간

 

회사 식구들과 함께 하는 CEO 아이비의 감동 바비큐 타임까지 전격 공개됩니다. 

 

자연과 어우러지는 전원주택의 아이비 집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이 본 글 

온앤오프 송민호 작업실 최초 공개, 신박한 정리 타임 with 피오


 

#온앤오프 #onandoff #온앤오프방송시간 #온앤오프하이라이트 #온앤오프촬영지 #온앤오프촬영장소 #온앤오프하이라이트 #재방송 #방송정보 #방송시간 #어디예요 #위치어디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 #온앤오프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TV다시보기 #온앤오프미리보기 #송민호 #피오 #솔라 #문별 #아이비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서 수정해야 하는 것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출처: tvN 온앤오프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