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온앤오프 송민호 작업실 최초 공개, 신박한 정리 타임 with 피오

반응형

온앤오프 송민호 작업실 최초 공개, 신박한 정리 타임 with 피오 

tvN <온앤오프 On & Off> 26회

방송 리뷰 

 

 

2020년 10월 31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온앤오프> 방송에서는 2년 만에 솔로 앨범 'Take'로 돌아온 실력파 아이돌 위너 '송민호', 존재만으로도 '힙'한 민호의 다재다능한 온앤오프 일상이 공개됩니다. 솔로 컴백을 앞두고 본인의 작업실 겸 본가에서 생활 중인 민호, 온전히 자신만의 감성으로 꾸며진 민호의 마이너한 작업실이 최초 공개됩니다. 

 

 

 


 많이 본 글 

온앤오프 고아성 영화 자동차극장 촬영지 위치 어디? - 파주

 

온앤오프 고아성 영화 자동차극장 촬영지 위치 어디? - 파주

온앤오프 고아성 영화 자동차극장 촬영지 위치 어디? tvN <온앤오프 On & Off> 25회 방송 리뷰 2020년 10월 23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온앤오프> 방송에서는 장르 불문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

lulusreviews.tistory.com


 

#온앤오프 #onandoff #온앤오프방송시간 #온앤오프하이라이트 #온앤오프촬영지 #온앤오프촬영장소 #온앤오프하이라이트 #재방송 #방송정보 #방송시간 #어디예요 #위치어디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 #온앤오프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TV다시보기 #온앤오프미리보기 #송민호 #피오 #솔라 #문별 #아이비 #송민호본가 #송민호집 #송민호작업실 #송민호친구 

 

 

송민호의 집은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생활 공간이며 2층은 개인 공간이라고 합니다. 

 

1층 현관을 지나 바로 보이는 거실의 모습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아는 거실이면 소파와 TV 등이 있는데, 송민호의 거실은 갤러리와 같은 느낌이예요. 송민호가 직접 구한 것들로 꾸며놓았다고 해요. 

 

 

송민호의 부엌에는 모두 관상용으로만 되어 있어서 부엌의 기능은 상실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럴 이유가 있는 것이 바로 옆집에 부모님이 사셔서 식사는 거기서 한다고 해요. 

 

 

송민하고 예쁘서 모아둔 것들이예요. 

 

 

송민호의 집에는 직접 그린 그림들이 아주 많이 전시되어 있어요. 데뷔 후 독학 후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시작 안했더라면 아까운 실력이었을 것 같아요. 송민호의 그림 일부는 영국의 사치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계단에는 깔별로 진열한 실내화로 기분에 따라 신는 실내화가 다르다고 합니다. 

 

 

송민호의 침실이예요. 침실에는 남자와 여자가 마주보고 있는 베개가 있는데 그건 참 재밋는 것 같아요 ㅎㅎ 

 

 

레트로 감성 넘치는 책상이예요. 

 

화려한 버건디 복도의 모습이예요 .

 

여긴 소파와 TV가 있는 작은 거실이예요. 

 

송민호는 예쁜 돌도 모은다고 합니다. 돌을 참 좋아하는 아이? 돌아이? ㅋㅋ 

 

 

예쁜 거 좋아하는 민호지만 정말 너무너무 많네요.

 

 

정사각형으로 된 이 집은 왼쪽에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살고, 오른쪽에는 송민호가 사는 집이라고 합니다. 독특한 구조의 집이지만 프라이빗하게 지내면서 가족과 같이 살 수 있어 좋은 것 같네요. 

 

부모님 집에 가서 아침 식사를 합니다. 

 

송민호의 집 지하 1층에는 작업실이 있어요. 여기서 송민호의 작품들이 나온답니다. 

 

독특한 분위기의 그림들이 여기서 나온답니다. 애플의 스티브 잡스도 부모님 집의 차고에서 사업을 시작했다고 하지요. 

 

송민호의 집은 <신박한 정리>에 의뢰를 했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정말 많은 짐들이 있는데요. 피오와 함께 신박한 정리를 해보기로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서 수정해야 하는 것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출처: tvN 온앤오프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