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폐공장 뮤직비디오 & 화보 촬영 현장 공개

반응형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폐공장 뮤직비디오 & 화보 촬영 현장 공개

MBC <놀면 뭐하니?> 66회

방송 리뷰 

 

 

2020년 10월 31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는 지미유(유재석)의 신박기획 매니저와 환불원정대의 데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대망의 뮤직비디오 촬영, 지미유와 환불원정대는 뮤직비디오와 화보 촬영을 위해 폐공장에 나타났어요. 지미유가 거듭 말하길 오늘 안에 끝내야 하는 이유는 돈 때문이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하루가 지나면 제작비가 2배가 된다고 하네요. 

 


좀 놀 줄 아는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종민 이효리 엄정화 화사 제시 의상 패션 코디 보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종민 이효리 엄정화 화사 제시 의상 패션 코디 보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종민 이효리 엄정화 화사 제시 의상 패션 코디 보기 MBC <놀면 뭐하니?> 64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0월 1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놀면 뭐하니?> 방송에

lulusreviews.tistory.com


#놀면뭐하니 #놀면뭐하니장소 #재방송 #하이라이트 #방송다시보기 #놀면뭐하니TV다시보기 #hangoutwithyoo #refundsisters #youjaeseok #hwasa #leeyuori #jessi #놀면뭐하니촬영지 #놀면뭐하니나온곳 #놀면뭐하니촬영장소 #위치어디 #유재석 #환불원정대 #지미유 #엄정화 #이효리 #화사 #제시 #이천옥 #만옥 #은비 #실비 #신박기획 #김종민 #지섭매니저 #정재형 #정봉원 #환불원정대매니저 #큰호랑이 #아기호랑이

 

신박기획의 매니저들은 제작비 때문에 연신 오늘 안에 촬영을 끝내야한다며 제촉을 하는데요. 

 

 

파격적인 의상의 환불원정대, 4인4색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릴 정도로 각자의 색에 충실한 것이 안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어울리는 대단한 그룹입니다. 

 

어떤 뮤직비디오와 화보가 나올 지 정말 기대되네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부 화보현장 사진들이 공개되어보았지만 많이 기다려지네요. 

 

 

하루만에 찍는 뮤직비디오이지만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뮤직비디오예 초특급 카메오까지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쓴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MBC 놀면 뭐하니?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