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편스토랑 이유리 부캐 '이요리' 푸드 연구실 공개, 2층 전원 주택

반응형

편스토랑 이유리 부캐 '이요리' 푸드 연구실 공개, 2층 전원 주택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53회

방송 리뷰 

 

 

2020년 10월 3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에서는 17번째 주제 '라면', 전국 편의점에 출시할 한국인의 소울푸드 라면으로 마음을 위로하는 한 끼를 만들기 위한 편셰프들의 신메뉴 연구 모습이 공개됩니다. 

 

다시 돌아온 이유리, 아니 '이요리'는 요리 연구를 위한 자신만의 '푸드 연구실'을 공개했어요. 

 

아는 지인의 집이 비어있어서 빌려서 요리연구소로 사용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많이 본 글 

편스토랑 두유곰탕면 (두유돼지육수라면) 만드는 법 레시피

 

편스토랑 두유곰탕면 (두유돼지육수라면) 만드는 법 레시피

편스토랑 두유곰탕면 (두유돼지육수라면) 만드는 법 레시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52회 방송 리뷰 & 재료와 레시피 2020년 10월 23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에서는 편스토랑 1주년을 빛낼 대

lulusreviews.tistory.com


#편스토랑 #편스토랑맛집 #편스토랑촬영지 #편스토랑미리보기 #편스토랑방송다시보기 #편스토랑TV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재방송 #하이라이트 #편셰프 #Startstoprecipe #funstaurant #leeyoungja #leekyungkyu #편스토랑에나온식당 #촬영지 #촬영장소 #어디예요 #위치어디 #이경규 #문정원 #류수영 #김재원 #황치열 #편스토랑라면 #이유리 #이요리푸드연구실 #이유리요리연구실 #전원주택 

 

이유리가 요리 연구를 위해 찾은 곳은 '이요리의 푸드 연구실', 2층으로 된 전원주택이예요. 집은 비어있는 상태로 이유리가 요리를 위한 짐들을 챙겨왔답니다. 

 

이유리가 요리 연구를 위해 챙겨온 짐들이 어마어마합니다. 넓은 테라스와 정원이 참 마음에 드네요. 

 

짐을 옮기고는 잠시 쉬는 시간이예요. 

 

거실과 요리할 수 있는 부엌의 모습이예요. 아일랜드 테이블이 있고, 바닥은 하얀색 대리석이네요. 

 

아직 집에 냉장고가 없어서 이유리가 준비한 것은 커다란 아이스박스 그리고 드라이아이스입니다. 드라이아이스 넣고 물 부은 후 냉장 보관 음식들을 넣어둡니다. >> 이유리 아이스박스 가격 보기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쓴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2 편스토랑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