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레시피

나는몸신이다 뼈대 있는 차 만들기 레시피 - 헝그리뼈 벗어나는 음식 솔루션

반응형

몸신 뼈대 있는 차 만들기 레시피 - 헝그리뼈 벗어나는 음식 솔루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307회

방송 리뷰 & 재료와 만드는 법

 

 

2020년 11월 25일 화요일 밤 9시 20분 방송에서는 "헝그리뼈로 망가진 뼈를 한 컵에 탈출! 뼈구르트로 뼈퀄리티 UP" 편이 방영됩니다. 

 

 

 

 많이 본 글 

엄지의제왕 오토파지 주스 레시피 / 해독주스 만들기

 

엄지의제왕 오토파지 주스 레시피 / 해독주스 만들기

엄지의제왕 오토파지 주스 레시피 / 해독주스  만들기 MBN <엄지의 제왕> 410회 방송 리뷰 & 재료와 조리과정 2020년 11월 25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에서는 "죽은 세포를 청소해라" 편이 방

lulusreviews.tistory.com

#나는몸신이다 #몸신 #몸신출연자 #주치의정보 #몸신의사 #전문의 #원장 #병원 #연락처 #건강정보 #건강방송 #재료 #만들기 #나는몸신이다비책 #몸신비책 #건강레시피 #뼈구르트 #MBP #유단백추출물MBP #뼈대있는차 

 

 

뼈대 있는 차 재료 

말린 연근 10g

말린 구기자 10g

물 1리터

 

 

 

뼈대 있는 차 레시피 / 만드는 법

약탕기에 물을 넣고 끓인 뒤, 말린 구기자와 연근을 넣고 10분 정도 끓이면 완성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