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기도

나의판타집 KCM 저수지 낚시터 촬영장소 위치 어디? KCM 김포 집 저수지 민물 낚시터

반응형

나의판타집 KCM 저수지 낚시터 촬영장소 위치 어디? 

SBS <나의 판타집> 1회 첫방송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6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KCM의 판타집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KCM은 김포에 엄마와 함께 살 집을 짓고 있는 곳을 공개했어요.

 

김포에 위치한 곳으로 박성광씨 신혼부부네 집과 가까운 곳으로 알고 있어요.

 

KCM은 집에서 차로 40분간 가면 있는 김포 낚시터에서 33년지기 친구와 함께 낚시를 하기로 합니다. 

 

KCM의 33년 지기 낚시 절친 겸 프로낚시꾼은 서동복씨이며, 낚시 닉네임은 독고장대입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나의판타집>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많이 본 글 

나의판타집 KCM 마당 낚시, 초롱 보미 한지붕 두 판타집 드림하우스

 

나의판타집 KCM 마당 낚시, 초롱 보미 한지붕 두 판타집 드림하우스

나의판타집 KCM 마당 낚시, 초롱 보미 한지붕 두 판타집 드림하우스 SBS <나의 판타집> 1회 첫방송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6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스타들

lulusreviews.tistory.com

#나의판타집 #eatplaylive #myfantagyhouse #dreamhouse #나의판타집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나의판타집나온집 #박미선 #조세호 #류수영 #유현준 #건축사무소 #거주감체크리얼리티 #KCM김포낚시터 #붕어낚시 #저수지낚시터 #김포낚시터 #민물낚시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김포낚시터

(나의 판타집 KCM 낚시터)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33-100

 

「 ☎ 연락처 · 전화번호 

0507-1320-9587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blog.naver.com/kp2342

 

<나의 판타집> 기획의도는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파타지의 집을, 오늘 만난다면, "주52시간 근무제도의 정착, 그리고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집 안에서 삶의 만족도를 고민하는 한국인들"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그림 같은 집을 짓고 가만히 생각해보면 누구나의 마음속엔 집에 대한 판타지 하나쯤은 품고 있기 마련, 하지만, 막상 꿈꾸던 집에 살아보고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나의 판타집> 방송 / 홈페이지 / 지도앱 업체 포토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