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아는형님 오녀시대 출연자 보기: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김희철 서장훈 비주얼 주의

반응형

아는형님 오녀시대 출연자 보기: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김희철 서장훈 비주얼 주의 

JTBC <아는 형님> 263회

방송 리뷰 

 

 

2021년 1월 9일 토요일 밤 9시 <아는 형님> 방송에서는 아는 형님에 오녀시대가 찾아와 아형고 & 아언고 연합 스터디를 하게 됩니다. 

 

아는 언니 고등학교에서 오녀시대가 아형고를 찾아옵니다. 두근두근 설레여하는 아는형님들

 

 많이 본 글 

아는형님 조병규 성대모사 대방출, 윤준상 김세정 출연

 

아는형님 조병규 성대모사 대방출, 윤준상 김세정 출연

아는형님 조병규 성대모사 대방출, 윤준상 김세정 출연 JTBC <아는 형님> 257회 방송 리뷰 2020년 11월 28일 토요일 밤 9시 방송에서는 배우 조병규가 게스트로 아는 형님에 출연합니다. 조병규 나

lulusreviews.tistory.com

#아는형님 #방송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아는형님출연자 #아는형님나온사람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knowingbros #menonamission #전학생 

 

 

오녀시대 중 한 명이 꽤 연약한지 문을 못 열겠다며, 언니가 문 좀 열어줘라고 하는데 목소리가 너~무~ 익숙해요 ㅋㅋㅋ 

 

 

강한 포스 뽐내여 오셔시대 등장! 첫 번째 아는 언니는 김선영

 

정말 미안한데 이 배우 이름 처음 알았어요. 영화나 드라마에 나올때마다 명품 연기로 항상 잘 보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이름 꼭 기억할께요. 

 

 

김선영 나이는 1976년생으로 올해 44세이며, 1995년 연극 '연극이 끝난 후에'로 데뷔했으며, 한림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고, 경북 영덕 출신이예요. 

 

 

두 번째 오녀시대 아는 언니는 문소리

 

문소리는 대한민국의 유명한 여배우입니다. 문소리 나이는 1974년 생으로 올해 46세이며, 부산 출신이고, 성균관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했어요, 

 

 

세 번째 오녀시대 아는 언니는 장윤주, 쎈 언니로도 잘 알려져 있죠. 그리고 뒤에 예쁜 김희철 ㅎㅎㅎ 

 

장윤주는 대한민국 톱모델이며 한국 모델 1세대의 주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직까지도 철저한 자기 관리로 뷰티 프로그램 또는 광고 등을 섭렵하고 있어요. 

 

장윤주 나이는 1980년 생으로 올해 40세이며, 서울 출신이고, 서울예술대학을 졸업했으며, 에스팀 소속입니다. 

 

 

오녀시대 막내는 서장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놔 비주얼보고 깜놀랐잖아요 ㅋㅋㅋ 아형들 혼비백산, 진짜 궁금한데 서장훈 교복 특수 제작한 거겠죠? 

 

초면부터 전투적으로 대하는 오녀시대, 서장훈은 얼짱 소년단 이수근보고 막가이버(맥가이버)냐며 핀잔을 주는데요. 머리스타일 똑같아요. 염색해봐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JTBC <아는 형님>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