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안싸우면다행이야 박중훈 허재 자연인 오지 체험 현장 공개

반응형

안싸우면 다행이야 박중훈 허재 자연인 오지 체험 현장 공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3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11일 월요일 밤 9시 20분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에서는 40년 우정의 천만 배우 박중훈과 농구 대통령 허재가 출연합니다. 

 

리얼 예능 최초 동반 출연, 40년 이상 우정을 자랑하는 영화와 농구계의 레전드 박중훈과 허재, 시작부터 학창 시절 추억 소환하며 수다 삼매경에 빠진 두 사람! 하지만 범상치 않은 자연인의 등장에 박중훈과 허재의 입은 얼어붙고 마는데요.

 

 

박중훈 사고뭉치로 등극하게 되는데, 의욕만 앞서 실수 연발하는 박중훈과 잔소리로 코칭하며 수습하기 바쁜 허재, 결국 허재 분노 게이지각 최대치에 달하고 그들이 서로 '삐 소리' 난무하게 되는데요. 찐친인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넌 끝까지 잘못했다고 인정하지 않는구나!" 첫 식사 준비부터 금이 가기 시작한 40년 우정의 자연인과 함께 사는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안싸우면 다행이야>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안싸우면다행이야 윤두준 이기광 야생 라이프 자연인과 살다

 

안싸우면다행이야 윤두준 이기광 야생 라이프 자연인과 살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윤두준과 이기광, 야생 라이프 자연인과 살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1회 방송 리뷰 2020년 12월 26일 토요일 밤 9시 50분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에서는 '군필돌'로 돌아오

lulusreviews.tistory.com

#안싸우면다행이야 #안싸우면다행이야재방송 #안다행 #촬영장소 #촬영지 #위치 #방송에나온곳 #다시보기 #재방송 #하이라이트 #자연인 #안싸우면다행이야자연인 #박중훈 #허재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