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인테리어

나의판타집 윤은혜 집, 양평 대가족 패밀리 하우스 판타집 공개 인테리어 보기

반응형

나의판타집 윤은혜 집, 양평 대가족 패밀리 하우스 판타집 공개 인테리어 보기 

SBS <나의 판타집> 7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3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윤은혜의 판타집이 공개되며, 윤은혜 대가족이 함께 살 수 있는 패밀리 하우스에서 직접 살아보는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윤은혜의 판타집은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 위치해 있어요. 

 


▶ 연예계 대표 재능 부자 윤은혜! 판타집 사상 최초, 20명 대가족을 위한 그녀의 판타집은?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화려한 손재주에, 심지어 미모까지♡ 다~ 가진
본.투.비 만능 엔터테이너 윤은혜!
하지만 그녀가 가진 ‘내 거 중에 최고♬’ 는 바로 가족이라고! 그것도 무려 20명 대가족...?!
역대 최/다/인/원의 취향이 빠.짐.없.이 반영된 타운하우스 판타집을 찾는다는데!

특대형 패밀리 사이즈에 걸맞게 사상 최초 ‘도면’ 과 함께 한 집구경 클라쓰~☆
B.U.T ‘힝 속았지?’ (feat. 방송국 놈들) 도면으로는 역부족!
공간은 커녕 입구 찾기조차 어려운 정체불명 비밀기지(?) 판타집에서
과연 은혜와 가족들은 무사히 판타집 구경을 마칠 수 있을까?

 

 

▼ 많이 본 글 보기 

나의판타집 박기웅 판타집 미리 보기: 박기웅 동거인 방송 최초 공개

 

나의판타집 박기웅 판타집 미리 보기: 박기웅 동거인 방송 최초 공개

나의판타집 박기웅 판타집 미리 보기: 박기웅 동거인 방송 최초 공개 SBS <나의 판타집> 5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2월 3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5화 집의 의

lulusreviews.tistory.com

#나의판타집 #eatplaylive #myfantagyhouse #dreamhouse #나의판타집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나의판타집나온집 #박미선 #조세호 #류수영 #유현준 #건축사무소 #거주감체크리얼리티 #집주인 #판타집생존기 #건축비용 #땅값 #건축정보 #누구집 #촬영장소 #위치 #집주인 #인테리어 #인테리어소품 #집꾸미기 #셀프인테리어 #윤은혜 #윤은혜가족 #대가족 #표창원 #표창원딸 #앤디 #김광규 #만수르하우스 #매니저 #대표딸 

 

윤은혜의 판타집에는 스파가 있어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언제나 스파를 할 수 있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해가 잘 들어오는 다이닝 테이블이 있는 식사하는 공간의 모습이예요. 윤은혜하면 연예계 금손으로, 어떤 요리들을 펼칠 지 궁금하네요. #윤은혜레시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공간활용도 잘 된 것 같아요. 

 

침실의 모습이예요. 

 

집에 극장이 있다니! 

 

<나의 판타집> 기획의도는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파타지의 집을, 오늘 만난다면, "주52시간 근무제도의 정착, 그리고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집 안에서 삶의 만족도를 고민하는 한국인들"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그림 같은 집을 짓고 가만히 생각해보면 누구나의 마음속엔 집에 대한 판타지 하나쯤은 품고 있기 마련, 하지만, 막상 꿈꾸던 집에 살아보고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나의 판타집>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