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광주

생활의달인 광주 쑥떡 달인 쑥개떡 쑥인절미 떡집, 택배 배송 문의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생활의달인 광주 쑥떡 달인 쑥개떡 쑥인절미 떡집, 택배 배송 문의 연락처 위치 어디? 

SBS <생활의 달인> 781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2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는 광주에서 쑥떡 (쑥개떡, 쑥인절미 등)으로 유명한 떡집이 소개된다. 

 

광주 쑥떡 달인

전라도 광주광역시, 사시사철 향긋한 쑥 내음을 풍기는 한 쑥떡 집. 겉보기엔 어느 동네에나 있을법한 평범한 외관이지만 이곳엔 대한민국 떡 명장 대상을 받은 화려한 타이틀을 지닌 달인이 있다. 20년간 변함없는 맛을 지킨 달인의 쑥개떡은 동네 주민들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들어오는 택배 주문에 하루도 쉴 날이 없다고. 떡 명장답게 재료 하나에도 공을 들이는 달인. 쑥떡은 진도 쑥을 사용하는데, 원재료 그대로를 사용하지 않는단다. 꿀을 섞은 돼지감자와 대추, 구운 옥수수와 함께 쪄 특유의 쓴맛을 잡고 자연적인 단맛을 입혀 사용한다. 외에도 쑥 인절미에도 쫄깃한 식감을 위한 비법이 숨겨 있다는데. 3월은 쑥이 제철! 봄 내음 가득한 달인의 쑥개떡, 쑥인절미를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본다.

 

이 글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에 나온 식당(장소)의 상호와 위치, 전화번호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활의 달인>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생활의 달인 맛집 지도 (구글맵) 바로가기

 

 

▼ 생활의 달인 많이 본 글 보기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평양냉면 달인 순메밀냉면 가격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평양냉면 달인 순메밀냉면 가격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평양냉면 달인 순메밀냉면 가격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SBS <생활의 달인> 781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2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는 '은둔식

lulusreviews.tistory.com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맛집 #달인맛집 #달인맛집어디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달인출연 #생활의달인장소 #달인식당 #생활의달인다시보기 #달인가게 #어디예요 #생활의달인에나온곳 #달인출연자 #달인이름 #필감산 #은둔식달 #은둔식달 #청주평양냉면 #생활의달인청주평양냉면 #생활의달인평양냉면 #이색달인 #광주쑥떡달인 #생활의달인쑥떡달인 #쑥떡달인 #미더덕까기달인 #전통떡명장 #이춘희 #광주떡집 #부영떡집 #광주맛집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블로그,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름 · 상호 

춘희네쑥개떡

(생활의 달인 광주 쑥떡 쑥개떡 쑥인절미)

 

* 구 부영떡집

 

「 주소 · 위치 · 어디 

광주 광산구 월계로 170 첨단1차 부영아파트상가 1동 101호 (산월동)

 

「 메뉴 가격 정보 보기 

쑥개떡 2,500원

쑥설기 2,500원

쑥인절미 3,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9624-8456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m.smartstore.naver.com/chunhee2003

* 전국 택배 배송 온라인 주문 페이지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전혀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