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기도

오늘저녁 대왕 초계 비빔국수, 시상식 고양 초계국수 국수요리 전문점 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대왕 초계 비빔국수, 시상식 고양 초계국수 식당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다시보기 

 

 

2021년 4월 1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시상식' 코너를 통해 경기도 고양에서 대왕 초계 비빔국수를 파는 식당이 소개된다. 

 

[시상食] 침샘 자극하賞! 대왕 초계 비빔국수

각 분야 최고의 맛을 찾아 시상하는 시상食! 이번 주 수상의 주인공은 후루룩 먹는 즐거움이 매력인 국수 부문! 그 중 ‘침샘 자극하賞’의 수상작은, 시원~ 칼칼! 상큼함에 치이는 마력! ‘대왕 초계 국수’ 되시겠다! 행주산성에 위치해 자전거 라이딩 코스의 종착지로 입소문 났다는 대왕 초계 국수! 푸짐한 양부터 식객들을 1차 만족시키고, 상큼한 맛에 2차 만족,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에 중독되고 만다는데.
식객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초계 비빔국수는 매콤하고 고소하기까지 한 중독적인 빨간 양념 맛으로 사로잡는단다. 사골과 과일이 만난 특제 양념은 시원한 국수에 깊은 감칠맛과 달달함까지 얹어주니! 한번 먹다 보면 한 그릇 뚝딱! 인생 국수로 등극하게 된다는데! 과연 그 맛은 어떨까? 나른한 봄날, 입맛 되찾아 줄 ‘초계 국수’를 만나보자.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나혼자산다 박나래 미역국수 초계국수 레시피 재료와 만드는 법

 

나혼자산다 박나래 미역국수 초계국수 레시피 재료와 만드는 법

나 혼자 산다 나혼산 박나래 다이어트 미역국수 초계국수 레시피 재료와 만드는 법 MBC <나 혼자 산다> 387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는 박나래의

lulusreviews.tistory.com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양계장품은지리산 #행복하닭 #침샘자극하 #대왕초계비빔국수 #이리오너라 #친환경종갓집 #블랙화이트모던집 #대왕초계비빔국수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가나안국수

(생방송 오늘저녁 고양 대왕 초계 비빔국수)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16

 

「 음식 가격 정보 보기 

잔치국수 5,000원

바지락칼국수 5,900원

장칼국수 7,000원

사골닭칼국수 8,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507-1402-8203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www.가나안국수.kr/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 가능, 주차 가능, 발렛파킹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