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파주

오늘저녁 고기고명 짬뽕, 비빔짬뽕, 하얀비빔짬뽕, 대박의탄생 파주 짬뽕 중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고기고명 짬뽐 & 비빔짬뽕 & 하얀비빔짬뽕, 대박의탄생 파주 삼총사 짬뽕 중식당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39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4월 20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대박의 탄생] 짬뽕의 색다른 변신! 짬뽕 삼총사 편이 방영된다. 

 

 

점심시간만 되면 식당 가득 손님들이 채워지는 파주의 한 중식당. 중화요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짜장면이지만 이 식당의 인기 메뉴는 짬뽕이다.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짬뽕의 매력은 바로 푸짐한 고기! 손님상에 짬뽕이 놓이는 순간, 감탄사가 절로 쏟아진다는데. 그릇 위로 수북하게 쌓인 고기 고명 때문이다. 돼지고기 고명은 볶으면서 한 번! 주인장이 만든 특별한 훈연기로 두 번! 마지막 토치로 직화구이까지 세 번의 불맛을 입어 특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데. 여기에 10시간을 우려낸 진한 사골 국물에 불맛 입힌 청주로 밑간을 한 닭발을 푹 삶아내 만든 콜라겐 덩어리를 섞어서 만들어 낸 진한 국물이 중독성을 부른다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매출의 50%를 차지하는 또 다른 메뉴가 있었으니~ 짬뽕은 짬뽕이지만 생김새는 다른 ‘비빔짬뽕’과 ‘하얀비빔짬뽕’. 잘 삶은 면에 고기 고명까지 기존의 짬뽕과 들어가는 재료는 비슷하지만, 차이점은 비빔 양념이 곁들여진다는 것. 매콤한 비빔 짬뽕은 훈연시킨 표고버섯을 찹쌀과 같이 쪄낸 후 갈아서 양념에 사용한다는데. 여기다 고춧가루, 해물 육수를 더 해 잘 섞어주면 일반 비빔면에서 느껴지는 새콤달콤한 맛이 아니라 묵직한 짬뽕의 맛이 느껴진다고. 매콤하지 않은 짬뽕을 즐기고 싶다면 햐얀 비빔 짬뽕을 선택하면 된다고.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간장 양념에 시원한 면을 섞어 먹는 하얀 비빔 짬뽕까지. 쫄깃한 짬뽕 면과 불맛 입은 돼지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세 가지 맛의 짬뽕! 음식에 대한 열정으로 탄생시킨 짬뽕 삼총사를 만나보자!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오늘저녁 새참줍쇼 장수 참두릅 농원 연락처 위치 어디?

 

오늘저녁 새참줍쇼 장수 참두릅 농원 연락처 위치 어디?

생방송 오늘저녁 새참줍쇼 장수 참두릅 농원 연락처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39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4월 20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새참 줍쇼] 봄나물

lulusreviews.tistory.com

#봄나물 #참두릅 #짬뽕 #짬뽕삼총사 #화분 #신비한화분 #캠핑카 #차박 #다이어트 #새참줍쇼 #대박의탄생 #파주맛집 #파주짬뽕 #물을마시는화분 #단짝일기 #김정웅 #이정자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순짬뽕

(생방송 오늘저녁 파주 비빔짬뽕, 하얀비빔짬뽕)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파주시 시청로 5

#금촌역1번출구

 

「 음식 가격 정보 보기 

군산짬뽕 8,000원

짜장면 5,000원

해물짬뽕 7,000원

비빔짬뽕 7,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31-958-6066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www.facebook.com/soonfood1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를 꾹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