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나는자연인이다 정석환, 부드러운 눈매 속 날카로운 눈빛이 매력적이 특수부대 출신의 자연인 450회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정석환, 부드러운 눈매 속 날카로운 눈빛이 매력적이 특수부대 출신의 자연인 450회

MBN <나는 자연인이다> 450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5월 5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에서는 정석환, 부드러운 눈매 속 날카로운 눈빛이 매력적이 특수부대 출신의 자연인 편이 방영됩니다. 

 

한 폭의 명화를 그대로 옮겨 놓은 어느 산속. 강물은 햇살을 머금은 채 반짝이고, 높게 솟은 산은 봄기운을 물씬 풍기는 들꽃들로 가득하다. 수풀이 우거져 쉽사리 찾기 힘든 곳에서 마주한 한 남자. 부드러운 눈매 속 날카로운 눈빛이 숨겨진 자연인 정석환(62) 씨다. 흐르는 강물처럼 이곳에 닿은 그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반해 5년째 홀로 살아가는 중이다.

 

지금이야 비우고 내려놓는 삶에 익숙해져 있지만, 그도 한때는 인생의 우선순위가 돈인 시절이 있었다. 돈을 좇아 대기업에 입사해도 그 안락한 울타리 안에서 만족할 수 없었고 또다시 더 큰돈을 좇아 회사를 뛰쳐나와야만 했던 것. 그 뒤로 매일 잠과의 전쟁을 치르며 트럭 운전을 했고, 휴일을 보장할 수 없는 슈퍼마켓을 운영하기도 했다. 그리고 대파 농사와 연탄 배달까지 오로지 여유로운 삶을 위해 자연인은 계속해서 직업을 바꿔왔다. 그에게 새로움이란 즐거움이고 노력으로 받은 보상은 행복과도 같았다. 그는 언제나 또 다른 일을 찾으며 인생의 한 페이지를 써 내려갔다.

 

하지만, 돈만 생각하며 몸을 혹사시킨 탓이었을까. 그는 생각지 못한 당뇨와 고혈압을 앓았고, 그 결과 계획과 다르게 2년 일찍 산으로 오게 되었다. 옛 시절 낚시를 통해 발견한 보물 같은 땅으로, 꿈꿔왔던 자연인의 삶으로! 하우스 농사를 지었던 기억을 살려 직접 대형 비닐하우스를 짓고 그 안에 손수 가꾼 텃밭과 정자를 더하여 만능 하우스를 만들어냈다.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연인은 여전히 멈추지 않고 마지막 정착지를 꾸며나가는 중이다.

 

평탄한 길을 벗어난 비탈길에서 오히려 행복을 마주한 자연인 정석환 씨. 늦은 소풍을 즐기고 있는 그의 이야기는 5 5일 수요일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은 MBN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 나는 자연인이다 많이 본 글  

안싸우면다행이야 안정환 최용수 허재 현주엽 황도섬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안싸우면다행이야 안정환 최용수 허재 현주엽 황도섬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다행 안정환 최용수 허재 현주엽 황도섬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최용수 허재 현주엽 황도 집들이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29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5월 3일 월요일 밤 9시 20

lulusreviews.tistory.com

#나는자연인이다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개그맨 #이승윤 #윤택 #자연인사는장소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기획의도는 대자연의 품에서 저마다의 사연을 간직한 채 자연과 동화되어 욕심 없이 살아가는 이들이 있으니 바로 자연인! 돈 한 푼, 가진 것 하나 없고 불편한 살밍지만 하나같이 행복하다고 말 하는 사람들 그들에게는 어떤 행복의 비결이 있는 걸까요? 

 

대자연 속 힐링 여정을 담은 자연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 에서는 그들의 삶의 방식을 들여다봄으로써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프리뷰&리뷰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N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