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나 혼자 산다 박은석 집 인테리어 공개, 양평 전원주택 최초 공개, 반려견 몰리 고양이 모해 하니, 자전거 선수 인도어 트레이닝

반응형

나 혼사 산다 박은석 집, 양평 전원주택 최초 공개, 반려견 몰리 견종, 고양이 모해 하니, 자전거 선수 인도어 트레이닝

나혼산 펜트하우스 로건리 박은석 양평 집 공개, 텐트, 기타, 카약 

MBC <나 혼자 산다> 380회

방송 리뷰 

 

2021년 1월 22일 금요일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는 <펜트하우스>에서 "로건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아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박은석이 나혼산에 출연하여 일상을 공개합니다. 

 

앓다 죽을 그 이름....♥ <펜트하우스> ‘로건리’! 배우 박은석이 무지개 라이브에 떴다! 자취 생활 15년 차, 은석의 양평 전원 주택 최초 공개! 귀여움과 사고뭉치력은 비례?! 반려견 ‘몰리’ 케어부터~ 눈과의 사투! 군대 추억 강제 소환하는 제설 작업까지! ‘양평 뉴요커’ 은석의 고군분투 전원 일기!

 

 

 

▼ 나 혼자 산다 많이 본 글

나혼자산다 나혼산 박나래 기안84 빙어 낚시 장소 저수지 촬영장소 위치 어디?

 

나혼자산다 나혼산 박나래 기안84 빙어 낚시 장소 저수지 촬영장소 위치 어디? 오늘 방송 텐트가

나혼산 박나래 기안84 빙어 낚시 장소 저수지 촬영장소 위치 어디? 오늘 방송  텐트가 다했네! MBC <나 혼자 산다> 378회 방송 리뷰 2021년 1월 8일 금요일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lulusreviews.tistory.com

#나혼자산다 #나혼산 #촬영지 #촬영장소 #재방송 #하이라이트 #편성표 #방송시간 #금요일예능 #예능다시보기 #나혼자산다다시보기 #미리보기 #나혼자산다방송다시보기 #나혼산미리보기 #나혼자산다장소 #나혼자산다나온곳 #나혼자산다에나온장소 #위치어디 #박나래 #성훈 #헨리 #손담비 #기안84 #화사 #livealone #parknarae #henrylau #sunghoon #sondanbi #kian84 #whasa #박은석 #양평펜트하우스 #양평전원주택 #텐트 #헨리 #야외온천 

 

펜트하우스 로건리 박은석은 양평의 집을 최초 공개합니다. 박은석은 곧 부모님이 한국에 오실 것을 대비해서 큰 집을 구했고, 이 집은 누나에게 돈을 빌려 전세로 구한 곳이라고 합니다. 

 

 

박은석의 침실입니다.

 

 

박은석의 반려견 몰리예요. 아직 어린 강아지인 것 같은데, 늘 꼭 안고 같이 잔답니다. 몰리는 태어난지 3개월 된 골든 리트리버예요. 이제 쑥쑥 자라서 박은석씨를 지켜주세요. 

 

 

박은석씨는 반려묘 2마리도 있는데, 첫째는 모해로 '모퉁이에 비친 해'라는 뜻의 이름이로 모하니는 뜻이 없다고 해요. 고양이 모두 독특한 종류인 것 같아요. 두마리 모두 털이 없어서 집에 털 날릴일은 없겠네요. 

 

 

박은석은 전원주택의 정원에서 눈 쌓인 카약을 청소하고 있어요. 이런 장비들을 보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 같네요. 

 

박은석은 자전거 타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고 합니다. 집에는 자전거 선수들이 실제로 트레이닝 하는 기계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접속해 있어서 온라인상으로 같이 자전거를 탈 수 있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에 로건리가 처음 나올 때 타고 온 오토바이가 실제 박은석의 오토바이라고 합니다. 

 

 

집 앞 마당에 텐트를 치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냅니다. 

 

 

모닥불 피워두고 기타를 치니 분위기가 한껏 아늑해지는데, 혼자라는 거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편히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