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부산

부산 여행, 해운대 야경보며 치맥하기 좋은 곳 '핑거스앤챗(Fingers and chat' @더베이101 추천

반응형

부산 1박2일 여행, 단 하루 볼 수 있는 야경, 최고의 장소를 찾으니 역시 '더베이101(The bay 101)'을 볼 수 있는 '핑거스 앤 챗(Fingers and Chat)'이더라구요. '더베이101'은 지난 번 <배틀트립> 부산 여행에서 규현이 부산 여행장소로 추천한 곳이기도 합니다. 

 

* 해당 업체와 사업적 연관성없으며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부산 야경보기 추천 장소 - 핑거스앤칩 @더베이101

 

해운대에 있는 씨라이프 아쿠아리움에서 구경하고, 해운대 백사장에서 뛰어 놀다가 저녁겸 치맥을 하러 간 곳은 부산 해운대 야경 명소인 더베이101!

 

해운대에서 고층 빌딩들이 즐비한 곳으로 해운대 요트 선착장 옆에 위치해 있어 야경에는 멋진 야경이 연출되며, 넓은 주차장이 있어 접근성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역시 유명한 장소, 수 많은 관광객들이 야외 테이블에 앉아 맥주 한잔씩하며 야경 즐기고 있더라구요. 저흰 운이 좋아 제일 앞자리에 앉아서 치맥을 ㅎㅎ 

 

 

우린 치킨과 감자튀김 맥주 2잔을 주문했는데, 솔직히 맥주는 비싼 편이예요. 편의점에서 2500원이면 먹을 수 있는 맥주인데 여기선 13,000원(500ml)이거든요. 간의 기별도 안가는 맥주양이지만 여기서 먹은 치맥 정말 좋았어요. 여동생도 좋아라하고 감자칩 킬러 조카도 배가 고팠는지 손이 보이지 않는 속도로 감자칩을 냠냠 #내돈내산 

 

 

 

이렇게 제일 앞자리에 앉으면 야경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치맥하면서 멍도 때리고, 요트선착장에 사진찍으러도 다녀오고, 다음에 가면 또 이대로일까요? 

 

 

 

요트 투어를 운영 중인데, 다음에는 석양 시간에 맞춰서 요트투어 해보려구요. 

 

 

해운대 야경 구경하고 난 후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본 '더 웨스턴 조선', 옛날 모습 그대로네요. 

 

 

또 언제 부산에 여행가게 될지 모르지만, 부산 여행 가시는 분들 해운대 야경 꼭 보러 가세요. 세계 어느 도시에 내놓아도 부럽지 않을 정도로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다음 날 브런치를 하러 간 '미포씨와'라는 바&레스토랑 루프탑에서 야경 보아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미리 알았더라면 미포씨와가서 야경 보았을텐데, 다음을 기약하며... 안녕 부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