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서울

생방송 투데이 콩칼국수 대파장 파는 곳, 소문의 맛집 50년 이어온 문전성시의 비밀 동대문 콩칼국수 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콩칼국수 대파장, 소문의 맛집 50년 이어온 문전성시의 비밀 동대문 콩칼국수 식당 위치 어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일 저녁 7시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서는 <소문의 맛집 - 50년 이어온 문전성시의 비밀! 콩칼국수> 편이 방영되며, 서울 동대문에서 콩칼국수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됩니다.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투데이>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생방송 투데이 한끗의기적 수제청 수제과일청 파는 곳, 평범한 주부에서 월 매출 1억 달성 수제청 택배 배송 문의 연락처 위치 어디?

 

생방송 투데이 한끗의기적 수제청 수제과일청 파는 곳, 평범한 주부에서 월 매출 1억 달성 수제

생방송 투데이 한끗의기적 수제청 수제과일청 파는 곳, 평범한 주부에서 월 매출 1억 달성 수제청 택배 배송 문의 연락처 위치 어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일

lulusreviews.tistory.com

#생방송투데이 #투데이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나온식당 #생방송투데이맛집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방송에나온장소 #촬영지 #촬영장소 #골목빵집 #토스트 #버거 #햄버거 #한끗의기적 #평범한주부 #소문의맛집 #50년 #콩칼국수 #맛의승부사 #항아리숭석돼지갈비 

 

콩칼국수보다 더 유명한 대파장의 비법이 소개되기도 했어요. 특히 칼국수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액젓대신 막걸리 간장으로 맛을 내는 것이 포인트라고 해요. 

 

식당 내부의 모습

이 식당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면으로 콩칼국수를 만들고 있으며, 손님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 가지 모두 어떤 맛인지 먹어 보고 싶네요.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경북손칼국수

(생방송투데이 청량이 콩칼국수 파는 곳)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41길 4

* 청량리역 3번 출구

 

「 가격 정보 보기 

손칼국수 6,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2-963-6962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리뷰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 지도 앱 업체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