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임신

슈돌 도경완 김천 한옥 촬영지 위치 어디 - 슈퍼맨이돌아왔다 도플갱어 한옥 숙소 체험기 + 예절교육

반응형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45화

슈돌 도플갱어 아빠 경완 한옥 숙소 체험기 + 예의범절 교육!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8월 30일 일요일 밤 9시 15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서는 "345화 아이는 아빠의 거울이다" 편이 방영됩니다. 아빠 도경완과 연우와 하영이는 계량 한복을 입고 특별한 예의범절 수업을 가지게 됩니다. 

 

 

도경완과 도플갱어 연우와 하영이는 경상북도 김천시의 한 한옥에서 예의범절 배우게 되는데요. 아빠 도경완이 직접 전통 예절을 가르쳤다고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슈돌 개리 하오 트리하우스 펜션 위치 연락처 가격 예약 알아보기 -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개리 하오 트리하우스 펜션 위치 연락처 가격 예약 알아보기 - 슈퍼맨이돌아왔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342화 슈돌 개리&하오 부자의 여행 이야기 산 속에 위치한 트리하우스 위치 연락처 가격 등의 정보 알아보기 - 방송 리뷰 - 2020년 8월 9일 일요일 방송에서는 아빠 개리와 ��

lucyhangaround.tistory.com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슈돌촬영장소 #thereturnofsuperman #슈돌촬영지 #슈돌tv다시보기 #슈퍼맨이돌아왔다방송다시보기 #슈퍼맨이돌아왔다나온곳 #슈돌나온곳 #어디예요 #위치어디 #윌리엄 #벤틀리 #샘해밍턴 #도경완 #연우 #장윤정 #김천한옥펜션 #슈돌도경완한옥 #도경완한옥숙소 #도경완계량한복 #슈돌한옥숙소 #슈돌김천한옥숙소 #도경완한옥숙소 

 

 

한옥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향하는 모습이예요. 비오는 한옥은 정말 운치 있네요. 

 

 

옛 선조들의 숨결이 살아 있는 듯한 한옥 숙소입니다. 

 

 

도경완의 달리는 아빠 학교에서 아이들과 도경완이 머문 숙소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빠 도경완과 도플갱어는 특별 훈련을 위해 예쁜 계량 한복으로 갈아 입었어요. 도경완은 아이들에게 바르게 인사하는 법부터 어름과 함께 식사할 때 주의 할 점까지 다양한 것을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도경완이 경북 김천에서 아이들의 예절교육을 위해 머문 한옥 숙소는 김천 직지사 입구에 있는 사명대사공원에 있는 한옥숙박동입니다. 

 

 

아래 장소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사명대사공원

 

「 주소 · 위치 · 어디 

경상북도 김천시 대항면 직지사길 130

 

「 홈페이지 

www.gc.go.kr/Sa-myeong/main.tc

 

「 ☎ 연락처 · 전화번호 

054-421-1557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으며, 댓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KBS2 슈돌 슈퍼맨이돌아왔다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