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임신

아내의맛 박은영 김형우 산부인과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반응형

TV조선 <아내의 맛> 114회

아내의 맛 박은영 김형우 산부인과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9월 8일 화요일 밤 10시 <아내의 맛> 방송에서는 박은영과 김형우 부부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박은영은 몸이 좋지 않고 특히 배가 아파서 산부인과를 찾아갑니다. 박은영과 김형우는 유산 후 아기를 가지게 되었고, 태명은 엉또라고 합니다. 제주도에 엉또폭포를 본 후 아이가 생겼다고 해요. 

 

 

<아내의 맛>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아내의맛 박은영, 김광준 교수 산부인과 둔위교정술 병원 위치 어디?

 

아내의맛 박은영, 김광준 교수 산부인과 둔위교정술 병원 위치 어디?

아내의 맛 박은영 김광준 둔위 교정술 교수 산부인과 병원 위치 어디? TV조선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34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1년 2월 2일 화요일 밤 10시 <아내의 맛> 방

lulusreviews.tistory.com

#아내의맛 #아내의맛촬영지 #아내의맛방송다시보기 #아내의맛미리보기 #TV다시보기 #tasteofwife #어디예요 #위치어디 #hamsowon #jinhwa #honghyunhee #이휘재 #박명수 #김영란 #홍현희 #제이쓴 #김세진 #진혜지 #이필모 #서수연 #박은영 #김형우 #박은영산부인과 #아내의맛산부인과 #엉또폭포 #엉또 

 

녹화일 기준 임신 17주였다고 합니다. 축하해요 :) 

 

지난 1월 유산을 한 후 회사를 그만 두었다고 합니다. 

 

건강하게 자라서 건강하게 태어나길 바래요 :)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전 공식 채널 (홈페이지, SNS 등)을 

이용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지인산부인과의원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 5.0 ()

 

 주소 · 위치 · 어디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06
  • 지번동선동1가 1-2 유타

 

【 ☎ 전화번호 · 연락처 

02-923-8888

 

【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업체 소개 글 

"지인들이 먼저 아는 지인산부인과 아는 사람들은 다 알아요, 왜 지인산부인과인지. 산부인과 전문의를 넘어서 의학박사까지! 의사 17년차의 숙련된 내공과 따뜻한 진료 따뜻한 정이 넘치는 김정연 대표원장. 지인에게 알려주고 싶은 산부인과, 지인산부인과 안녕하세요. 지인산부인과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병원은 수줍은 사춘기 소녀부터 미혼여성들의 건강을 위한 검진, 결혼 전,임신 전 준비해야하는 웨딩검진, 임신초기 검진과 주수에 따른 검진들, 여성의 외적 아름다움을 위한 피부미용과 내적 아름다움을 위한 여성성형까지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10년이 넘는 시간을 여성들의 질환과 고민들과 함께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정진하며 최신 의료장비와 최신 의학정보를 통해 최선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음을 약속합니다. 카페에서 친구를 만나는 즐거운 마음으로 저희 병원에 계시는 동안은 다른 고민들은 잠시 잊으시고 편안하고 안락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의료진 모두 겸손한 마음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지인(知人)의 병원에 놀러가듯이 가벼운 마음으로 문을 두드려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지인산부인과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어요.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TV조선 아내의맛 방송 / 홈페이지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 꾹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