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식스센스 4회 특이한 글로벌 운동 가짜를 찾아라! - 창과방패 네팔소수민족 맷돌 유럽핵인싸운동기구

반응형

식스센스 특이한 글로벌 운동 가짜를 찾아라!

 tvN <식스센스> 4회

방송 리뷰

 

 

2020년 9월 24일 밤 9시 <식스센스> 방송에서는 특이한 글로벌 운동 3가지 중 제작진이 만든 가짜를 찾아내는 것입니다. 식스센스 4회에는 훈훈한 얼굴로 4차원 매력을 가진 팔색조 배우 이상우가 출연합니다. 

 

초대박 특이한 글로벌 운동법이 대 공개되는데요. 특이한 글로벌 운동 2개는 진짜 나머지 하나는 제작진이 감쪽같이 만들어 놓은 가짜입니다. 멤버들은 끝까지 현혹되지 않고 제작진이 만든 가짜 운동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첫 번째 특이한 글로벌 운동은, 방망이와 사랑에 빠져야 하는 운동, 창과 방패를 휘두르기만 해도 살이 쭉쭉 빠진다는데, 그런데 운동기구의 원산지가 수장해서 멤버들이 혼란에 빠진다고 합니다. 실제 창과 방패로 운동하는 고대운동이 있다고 합니다. 

 

#페르시아고대운동 #연남동페르시아고대운동

 

 

 

두 번째 특이한 글로벌 운동은 나마스테, 네팔의 소수민족이 하는 운동으로 돌리기만 해도 몸과 마음이 편안해진다고 합니다. 

 

#구로동 #네팔소수민족운동 

 

 

 

세 번째 특이한 글로벌 운동은 유러에서 건너온 핵인싸 운동기구로 음악에 맞춰 걷고 뛰고 즐기는 지루할 틈이 없는 운동법입니다. 

 

#캉구점프 #유럽에서온점핑운동 #kangoojumps 

 


많이 본 글 ▼

식스센스 논현동 로봇 치킨집 위치 어디예요?

 

식스센스 논현동 로봇 치킨집 위치 어디예요?

식스센스 치킨 튀기는 로봇 치킨집 위치 어디예요? #로봇치킨  tvN <식스센스> 3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17일 밤 9시 <식스센스> 방송에서는 배우 김민석 게스트로 출연하였으며,

lulusreviews.tistory.com


#식스센스 #식스센스촬영지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yoojaeseok #ohnara #Jeonsomin #jessi #miju #유재석예능 #진짜같은가짜 #핫플레이스 #핫피플 #hotplace #hotpeople #식스센스촬영장소 #식스센스나온곳 #식스센스가짜 #식스센스진짜 #제작진이만든가짜 #특이한글로벌운동 #방망이 #창과방패 #나마스테 #네팔소수민족운동 #운동기구 #핵인싸운동기구 #운동법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N 식스센스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