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오디션

싱어게인 54호 가수 나들, 36호 더레이 61호 포스트맨 5호 소냐 33호 유미 63호 이무진 45호 30호 이승윤 57호 콜론디 58호 은림 24호 김형섭 47호 요아리 18호 티맥스 민철 55호 하진

반응형

싱어게인 54호 가수 나들, 36호 가수 더레이, 61호 포스트맨, 5호 가수 쏘냐, 33호 가수 유미, 63호 이무진, 45호 가수 김창완과 꾸러기들, 30호 이승윤, 57호 콜론디, 58호 은림, 24호 가수 자전거탄풍경 김형섭, 47호 가수 요아리 18호 티맥스 민철, 55호 하진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2회

방송 프리뷰 & 리뷰

 

 

2020년 11월 23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본선 1차전이 치뤄집니다. 오늘 방송에 나온 가수들과 부른 노래 (선곡)을 정리해보았어요. 

 

 

많이 본 글 ▼

싱어게인 본선 1라운드 <조별 생존전> : 49호 70호 43호 26호 너드커넥션, 슈가맨조 2호 59호 28호 50호 9호 41호 20호 63호 가수 부른 노래 선곡

 

싱어게인 본선 1라운드 <조별 생존전> : 49호 70호 43호 26호 너드커넥션, 슈가맨조 2호 59호 28호 50호

싱어게인 본선 1라운드 <조별 생존전> : 49호 70호 43호 26호 너드커넥션, 슈가맨조 2호 59호 28호 50호 9호 41호 20호 63호 가수 부른 노래 선곡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1회 첫방송 방송 프리뷰 & 리뷰

lulusreviews.tistory.com

 

#싱어게인 #singagain #싱어게인MC #이승기 #싱어게인심사위원 #유희열 #이선희 #전인권 #김이나 #규현 #선미 #이혜리 #송민호 #미노 #leeseunggi #youheeyeol #mino #leesunhee #jeoninkwon #kimeana #kyuhyun #슈퍼주니어 #superjunior #sunmi #leehyeri #songminho #싱어게인참가자 #월요일예능 #예능다시보기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슈가맨 조> 출연자

54호 가수 나들

부른 노래 선곡 <인형의 꿈> 

일기예보 그룹의 나들

애극가급 히트곡

나는 전 국민이 다 따라 부르는 노래를 부른 국민 가수다

유희열보다 선배

1989년 <강변가요제> 데뷔

후렴부가 터지니 송민호도 어떤 노랜지 알더라구요.

<인형의 꿈>보다 더 유명한 노래 <좋아 좋아>도 선보였어요.

6어게인 획득으로 2라운드 진출

 

 

 

61호 가수 포스트맨

부른 노래 선곡 <신촌을 못가> 포스트맨

5어게인 합격 보류

 

 

 

36호 가수 더 레이

부른 노래 선곡 <청소> 

더 레이 (The Ray)

나는 청소를 싫어했던 가수다

데뷔곡이 <청소> 라는 곡

 

 

 

5호 가수 소냐 (쏘냐)

복면가왕 우승

출연자들이 보는 우승 후보 중 한 명

가수 & 뮤지컬 배우 

부른 노래 <눈물이 나> 

2어게인으로 탈락

 

 

 

33호 가수 유미 (Youme, 본명 오유미)

나는 효녀 가수다

부른 노래 선곡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노래에 삼켜진 또 다른 가수 

2002년 1집 Sad의 타이틀 곡이 <사랑은 언제나 목마드라> 이후 수 많은 OST 를 불렀네요. 

 

 

<찐 무명>조 출전자

63호 가수 이무진

부른 노래 선곡 <누구 없소>

나는 노란 신호등 같은 가수다

갬성 넘치는 이무진 왠지 우승 아니면 그 선까지 갈 것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8어게인 올어게인으로 2라운드 진출합니다.

방송 상으로는 최초 올어게인 받은 사람

이선희는 흥을 폭발할 줄 아는 가수라고 극찬합니다.

 

 

 

56호 가수 

부른 노래 선곡 성시경의 <태양계>

6어게인으로 2라운드 진출

 

 

 

45호 가수 

<김창완과 꾸러기를> 통기릅 그룹 출신

부른 노래 선곡 <가시나무>

7어게인으로 2라운드 진출

 

 

 

58호 가수 은림

나는 사무 보조 가수다

한화 금융 투자 사무 보조 아르바이트하면서 음악 활동을 하고 있어요.

부른 노래 선곡 청하 <Roller Coaster 롤러 코스터>

3어게인으로 탈락

 

 

 

57호 가수 콜론디

나는 한심하지 않은 가수다

부모님이 음악 활동 하시는 것을 반대하며 한심하게 생각하고 계신다며 긴장한 것 같아요.

부른 노래 선곡 Zion.T의 <돌아버려>

3어게인으로 탈락

 

 

 

가수 30호 밴드 알라리깡숑 이승윤 

부른 노래 선곡 박진영의 <허니 Honey>

나는 배 아픈 가수다 => 나는 동경하는 가수다

뛰어난 사람들을 보면 배가 아파서 못 견딘다고 합니다. 

이 분도 개성이 강하고 느낌 좋네요.

7어게인으로 2라운드 진출

규현은 "미친 사람 같아"라고 표현을 할 정도로 느낌을 표현했고, 이승기는 이런 허니는 처음 들어봤다며 ㅎㅎ 

유희열은 스타의 냄새가 난다고 했고, 선미와 혜리는 섹시함이 풍긴다며 경쟁하듯 심사평을 했답니다.

 

 

<OST 조> 출전자

본인들의 노래로 경연이 됩니다. 

24호 가수 자전거탄풍경 김형섭

나는 빗속을 뛰게 만든 가수다

2003년 한 영화 <클래식>의 OST <나에겐 넌, 너에게 난 Me to You, You to me>로 정말 유명한 노래

김형섭씨는 이 노래가 나온 후 처음으로 혼자 불러본다며 멋진 무대를 선보였어요. 

5어게인으로 합격 보류

 

 

 

47호 가수 요아리

부른 노래 선곡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나타나>

나는 다시 무대에 나타나고 싶은 가수다

갑작스레 찾아온 불안 증세(무대 공포증)로 수 년간 라이브 무대에 서지 못했다고 합니다. 

본명 강미진

5어게인으로 합격 보류

김이나 작사

 

 

 

18호 가수 티맥스 민철

18호 가수의 유일한 히트곡

나는 천국을 경험했던 가수다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1개 어게인으로 탈락

 

 

 

55호 가수 하진

나는 오늘 얼굴이 알려질 가수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OST <We all lie 위 올 라이>

심사위원 전원 경악

수 십번을 들은 노래인데 정말 오늘 이 가수의 얼굴과 이름을 알게 되어 기쁘네요. 노래 정말 잘 하시네요. 좋은 결과 기대해 봅니다. 

라이브인데 DVD 틀어놓은 것 같네요. 

7개 어게인으로 2라운드 진출

'노래가 가수를 삼켰다'라며 활동을 했지만 사이를 좁히기가 어려웠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JTBS <싱어게인>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