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인천

오늘저녁 떡빵 쑥식빵 쑥브리오슈 파는 곳, 인천 빵집 베이커리 크로와상 바게트 프랑스빵 제과점 위치 어디?

반응형

오늘저녁 떡빵 쑥식빵 쑥가나슈 녹차초콜릿 쑥브리오슈, 인천 빵집 베이커피 프랑스빵 제과점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다시보기 

☞ 화면 아래에서 위치 정보 확인 가능

 

 

2021년 3월 4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떡빵' 코너를 통해 인천의 빵집이 소개됩니다. 이 빵집에서는 바게트, 크로와상, 치아바타, 구움과자, 샌드위치 등을 맛 볼 수 있어요. 

 

인천에 위치한 작은 빵집. 멀리서도 찾아올 정도로 입소문 난 이곳엔 오는 손님마다 꼭 찾는 빵이 있다. 겉은 투박하지만, 그 속은 꽃 모양 비주얼을 뽐낸다는데.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이 빵의 이름은 ‘쑥 식빵’. 일반 식빵과는 달리 속이 여러 겹인 쑥 식빵은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 덕분에 할매 입맛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쑥 가나슈를 넣은 쫄깃한 반죽을 2m 이상 늘이고 돌돌 말아 굽기 때문에 결 따라 뜯어먹는 재미까지 있다는데. 쑥 식빵과 더불어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녹차 파이. 버터가 듬뿍 들어간 반죽을 겹겹이 접어 굽고 제주 녹차 가루를 넣어 만든 녹차 초콜릿을 입힌다. 파릇한 색깔부터 고소한 버터 향과 바삭한 식감, 달콤한 맛까지 오감을 만족시킨다는데. 숱한 시행착오 끝에 자신만의 비법으로 빵을 만드는 제빵사. 좋은 재료로 건강한 빵을 만들기 위해 보존제와 화학 첨가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고. 그가 만드는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나본다.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오늘저녁 인천 만두 샤오룽바오 군만두 중국식만두 소갈비 만두전골 중식당 위치 어디? - 슬기로운 외식생활 중화요리 고수의 손맛

 

오늘저녁 인천 만두 샤오룽바오 군만두 중국식만두 소갈비 만두전골 중식당 위치 어디? - 슬기로

오늘저녁 인천 만두 샤오룽바오 군만두 중국식만두 소갈비 만두전골 중식당 위치 어디?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중화요리 고수의 손맛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다시보

lulusreviews.tistory.com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인천맛집 #인천베이커리카페 #인천쑥브리오슈 #인천빵맛집 #인천베이커리맛집 #인천방송에나온곳 #쑥브리오슈 #브리오슈 #유기농밀 #프랑스빵집 #프렌치베이커리 

 

 

브리오슈란? 

버터, 설탕, 계란이 많이 들어간 프랑스 빵. 가장 널리 알려진, 눈사람처럼 생긴 것은 '브리오슈 아 테트'라고 부른다. 아 테트 외에도 직사각형의 '브리오슈 낭테르(Brioche Nanterre)'나 꽈배기 모양의 '브리오슈 트레세' 등 다양한 모양의 브리오슈가 있다. 프랑스에서는 주로 가벼운 아침식사나 간식 등으로 먹는다.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미들웨이

Middle way

(생방송 오늘저녁 떡빵 쑥 브리오슈 빵집 )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329번길 9

 

「 음식 가격 정보 보기 

크로와상 3,5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507-1312-6690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