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상북도

오늘저녁 영덕 인량마을, 컨츄리로드 제프리 마시멜로 영덕 500년 고택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영덕 인량마을, 컨츄리로드 제프리 마시멜로 영덕 500년 고택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89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6월 29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컨츄리 로드] 경상북도 영덕군 ‘인량 마을’ 편이 방영되며, 제프리와 마시멜로가 영덕의 인량마을을 찾아갑니다. 

 

 


외국인 제프리와 함께하는 K-시골 탐방기! 이번에 떠난 곳은 어디일까? 푸~른 바다와 대게로 유명한 경상북도 영덕이다. 오늘 제프리는 앞으로 함께 여행할 새 친구를 만났다는데~ 새로운 여행 짝꿍, 마시멜로!? 제프리는 마시멜로와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따라 조용한 시골 마을을 찾았다. 옛날부터 인자한 사람들이 많이 배출되어 ‘인량’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는 이 마을. 마을 어귀에서 범상치 않은 트랙터 마차를 타고 이장님이 등장했다! 이장님은 오늘 제프리에게 역사 깊은 ‘인량마을’을 소개해주기로 했다는데..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이곳 인량에는 무려 500년 넘은 고택들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단다! 마을을 둘러보던 제프리는 마을 어르신들께도 인사를 드리기 위해 회관까지 방문한다. 회관의 어르신들은 낯설지만 새로운 손님이 반가운지 간식까지 내어주며 이야기 꽃을 피우는데.. 할머니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제프리가 비장의 무기까지 준비했다고!? 오늘 제프리는 이곳에서 어떤 시간을 보내고 왔을까? 영덕군 ‘인량마을’에서 함께한 제프리의 좌충우돌 컨츄리 로드로 함께 떠나본다.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6시내고향 영덕 오일장 시장 촬영지 위치 어디? (영해만세시장 5, 0 오일장)

 

6시내고향 영덕 오일장 시장 촬영지 위치 어디? (영해만세시장 5, 0 오일장)

6시내고향 영덕 오일장 시장 촬영지 위치 어디? KBS1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18일 저녁 6시 방송에서는 경북 영덕에 위치한 오일장 재래시장이 소개됩니다. 이 글 아래에서 방송에 나온 장소의

lulusreviews.tistory.com

#효창공원 #노포간식투어 #우리동네간식지도 #수제햄버거 #김치전 #맛나분식 #수제순대 #순대튀김 #두손 #용산 #한가지메뉴로승부하다 #콩국수 #성공비법 #미미한차이 #인천콩국수 #경상북도 #영덕 #인량마을 #컨츄리로드 #도시PD의촌으로 #멜론 #멜론파는곳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인량전통테마마을

(생방송 오늘저녁 컨츄리 로드 영덕 인량마을 촬영지)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경북 영덕군 창수면 인량길 178 나라골보리말체험학교

 

「 이용 가격 정보 보기 

객실 이용료 60,000원 ~ 

 

「 ☎ 연락처 · 전화번호 

0507-1372-0301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오늘저녁방영된곳 #방영된곳 #방영 #방송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이며,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7처: SBS <오늘저녁>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