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기도

위대한 배태랑 마지막회 캠핑장 촬영지 위치 어디? (feat. 참치 해체쇼)

반응형

배태랑 마지막회 캠핑장 촬영지 위치 어디? 

JTBC <위대한 배태랑> 16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위대한 배태랑>의 마지막 이야기가 방영됩니다. 지난 주 안정환과 김영만, 김호중, 현주엽, 정호영은 북한강에서 수상레저를 즐기는 모습이 나왔으며, 오늘은 캠핑장에서 정호영의 거대 참치 해체쇼와 마지막 시간을 함께 보냅니다. 

 

 

<위대한 배태랑>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이어터들이 많이 본 글 

위대한 배태랑 수상레저 다이어트 장소 위치 어디 - 바나나보트 베드웨건 땅콩보트

 

위대한 배태랑 수상레저 다이어트 장소 위치 어디 - 바나나보트 베드웨건 땅콩보트

JTBC <위대한 배태랑> 15회 배태랑 수상레저 다이어트 장소 위치 어디 - 바나나보트 베드웨건 땅콩보트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7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배태랑의 다이어트�

lulusreviews.tistory.com


#위대한배태랑 #배태랑 #위대한배태랑다이어트 #다이어트챌린지 #위대한배태랑다시보기 #배태랑방송다시보기 #배태랑촬영지 #배태랑촬영장소 #위치어디 #안정환 #정형돈 #정호영 #김용만 #현주엽 #다이어트 #아바타미션 #배태랑캠핑장 #위대한배태랑캠핑장 #정호영참치 

 

캠핑장 앞의 정원에서 모닥불 키고 기타치며 감성 넘치는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로 합니다.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더글랭핑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30-18

지번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123

 

「 ☎ 연락처 · 전화번호 

031-595-2345

 

「 알고 가면 좋아요! 

업체 소개 글 "서울근교 색다른 감성으로 즐기는 레저 놀이터 대자연 6,000평 넓은공간에 리버뷰글램핑, 빈티지카라반, 드림스테이캠핑, 실내서핑, 클라이밍, 수상레저, 북한강이 보이는 야외잔디밭 감성카페까지 모든것을 한번에~! 밤에는 바람소리, 풀벌레소리, 달빛과 별빛을 선사 세상과 나를 단절시키는 장벽을 걷어내고 젊은에너지의 충만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공간인 만큼 숙면과 안락함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할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출처: JTBC 위대한 배태랑 홈페이지 / 방송

 

이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