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기도

1호가될순없어 팽현숙 카페 쌍화차 찻집 위치 어디?

반응형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팽카페' 위치 어디? 

JTBC <1호가 될 순 없어> 17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6일 일요일 밤 10시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에서는 팽현숙과 최양락 부부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김학래와 임미숙 부부가 팽현숙 순대가게에 찾아와 순대국과 순대모음을 먹은 후 디저트를 먹기위해 간 곳은 팽현숙이 운영하고 있는 찻집(카페)예요. 

 

 

 

팽현숙이 운영하는 카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가마솥에 끓여내는 쌍화차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

1호가될순없어 김지혜 박준형 부부 합동 최초의 무대, 윤형빈 소극장 촬영장소 위치 어디?

 

1호가될순없어 김지혜 박준형 부부 합동 최초의 무대, 윤형빈 소극장 촬영장소 위치 어디?

1호가 될 순 없어 김지혜 박준형 부부 합동 최초의 무대 촬영장소 위치 어디? JTBC 17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6일 일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김지혜와 박준형 부부의 일상��

lulusreviews.tistory.com


 

#1호가될순없어 #촬영지 #촬영장소 #1호가될순없어방송다시보기 #미리보기 #1호가될순없어나온곳 #어디예요 #위치어디 #tv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팽현숙 #최양락 #김지혜 #박준형 #이은형 #강재준 #박미선 #장도연 #팽카페 #팽현숙카페 #팽현숙쌍화차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카페 드 모파상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080

지번주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189-22

 

「 가격 

가마솥 잣 쌍화차 8,000원

냉 보약차 9,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31-585-8071

 

「 알고 가면 좋아요! 

소개글 

"카페 드 모파상"은 북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에 봄이 오면, 흐드러지는 벚꽃길로 장관을 이루는 명소로서 은은한 샹송과 함께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카페 드 모파상의 명칭은 여자의 일생 ,진주목걸이로 유명한 프랑스 소설가 기드 모파상 (Guy de Maupassant) 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 카페 내에 모파상의 도서도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1,2층의 온화한 실내 공간과 바람 좋은 테라스, 꽃이 아름다운 야외정원과 넓은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 길 건너 맞은편에는 북한강변을 내려다볼수 있는 산책로가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 깊은 풍미의 브랜드 커피와 생과일 주스, 고급 케익 및 베이글 , 크라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파상 특별메뉴로 10가지 이상의 천연 약재로 무쇠 가마솥에서 이틀 이상 참나무 장작으로 달인 가마솥 가평 잣 쌍화차와 여름철 원기회복에 특히 좋은 시원한 냉 보약차 한잔 어떠신지요 ? 항상 건강한 맛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이 없으며,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이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