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기도

육자회담 4회 치킨이닭 촬영 캠핑장 위치 어디예요?

반응형

육자회담 4회 치킨이닭 촬영 캠핑장 위치 어디예요? 

JTBC <육자회담> 4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17일 목요일 저녁 6시 30분 <육자회담> 방송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마성의 육류 치킨(닭, chicken)을 주제로 캠핑에서 해 먹으면 좋을 다양한 닭 요리가 공개됩니다. 

 

 

 

이상민은 꼭 캠핑오면 해보고 싶었다는 감성 캠핑의 끝판왕 '항아리 장작 닭구이'를 시도하는데요. 치킨 요리 촬영을 한 캠핑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육자회담>는 힘들 때 우는 건 삼류고, 힘들 때 먹는 건 '육류'다? 그 육류를, 그 고기를 제대로 뜯고 맛보고 즐겨보는 프로그램으로 육감 넘치는 고기의 맛과 멋이 살아있는 대한미국 최초 고기 예능입니다. 고기 문화 전반에 걸친 지식은 물론 육식 내공 탄탄한 고수들이 공개하는 더 맛있게, 더 제대로 먹는 방법까지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미식가들이 많이 본 글 ▼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송창의 오지영 브런치 카페 촬영장소 위치 어디?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송창의 오지영 브런치 카페 촬영장소 위치 어디?

너는 내 운명 송창의 오지영 브런치 카페 촬영장소 위치 어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63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9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송창의와 오지영 부�

lulusreviews.tistory.com


#육자회담 #고기마스터 #고기미행 #육자회담먹방 #육자회담고기먹방 #이상민 #정준하 #돈스파이크 #강레오 #밥굽남 #쏘영 #육자회담캠핑장 #육자회담캠핑 #육자회담치킨요리 #가평캠핑장 #가평67빌리지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67빌리지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도 가평군 북면 가화로 2159-59

지번주소 경기도 가평군 북면 도대리 284-16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9289-6667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JTBC 육자회담 방송 / 홈페이지

 

이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