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기도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송창의 오지영 브런치 카페 촬영장소 위치 어디?

반응형

너는 내 운명 송창의 오지영 브런치 카페 촬영장소 위치 어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63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9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송창의와 오지영 부부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송창의는 5년 만에 아내 오지영과 함께 브런치를 위해 예쁜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송창의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레스토랑에서 직접 요리를 해주기로 합니다. 박서준의 명란 파스타와 에그베네딕트를 직접 만들기로 합니다.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에 나온 장소의 상호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동상이몽가들이 많이 본 글 ▼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송창의, 오지영 호캉스 호텔 숙소 위치 어디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송창의, 오지영 호캉스 호텔 숙소 위치 어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60회 너는 내 운명 송창의 아내, 오지영 휴가 호캉스 호텔 숙소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24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송창의와 오지영 ��

lulusreviews.tistory.com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동상이몽촬영지 #동상이몽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미리보기 #너는내운명촬영장소 #동상이몽나온곳 #너는내운명나온곳 #너는내운명촬영장소 #김재우 #조유리 #송창의 #오지영 #장신영 #강경준 #박성광 #이솔이 #송창의브런치카페 #동상이몽브런치카페 #송식당 #결혼기념일이벤트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보나이

 

「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로140번길 60 1층

지번주소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1408-23

 

「 가격 

솔티드카라멜카페라떼 5,500원

드립커피 4,000원

말차라떼 5,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4857-9411

 

「 알고 가면 좋아요! 

업체 소개 글 "카페 보나이는 좋은 공기라는 의미를 지닌 <BONAY>의 뜻처럼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블루이쉬브루와 플라플룸이 만나 커피와 꽃의 향기,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공기를 만드는 공간입니다. * 주차는 상가 전용 주차 공간 2대가 있고, 주변 도로에 주차 가능."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상태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출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