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충청북도

한국기행 충북 제천 이정수부부 사과배농장 / 경기 양주 이주봉부부 산나물 오지 사는 이야기

반응형

한국기행 충북 제천 이정수부부 오지 사과배농장 / 경기 양주 이주봉부부 산나물 

EBS <한국기행> 563편

방송 프리뷰 & 리뷰

 

 

2020년 10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에서는 <563편 즐거워서, 오지> 편이 방영되며, "4부. 자연 곶간 열렸네" 코너를 통해 충북 제천의 이정부 부부와 경기 양주의 이주봉 부부의 오지 사는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많이 본 글 ▼

한국기행 속리산 상고암 스님 흑맥주, 60년 된 산장 김은숙 오지 사는 이야기 공개

 

한국기행 속리산 상고암 스님 흑맥주, 60년 된 산장 김은숙 오지 사는 이야기 공개

한국기행 속리산 상고암 스님 흑맥주, 60년 된 산장 김은숙 EBS <한국기행> 563편 방송 프리뷰 & 리뷰 2020년 9월 30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에서는 편이 방영되며, "3부. 산속 오솔길 따라가면" 코너�

lulusreviews.tistory.com


#한국기행 #한국기행다시보기 #재방송 #TV다시보기 #한국기행방송시간 #한국기행촬영지 #촬영장소 #위치 #여행 #맛집 #한국여행 #한국투어 #한국비경 #한국가볼만한곳 #한국여행추천장소 #한국기행563편 #즐거워서오지 #한국기행오지  #자연곶간열렸네 #충북배사과 #양구산나물 

 

충북 제천의 오지 마을은 지금 수확 철빨갛고 푸르른 사과와 배가 탐스럽게도 열렸다.

 

나쁜 약 치지 않은 열매를 길러내려고 메리골드 꽃을 심고 기르고 따고 말린 끝에 해충기피제를 만들어서 뿌려가며 정성을 들였었다.

 

잘 달려준 열매가 얼마나 기특한지남편 이정수 씨는 쏟아지는 가을볕 아래서 고단한 줄도 모르고 열매를 딴다그런 남편을 위해 아내는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빵을 굽고 수확한 열매로 잼을 만들어서 밭으로 나간다.

  

이정수씨는 제천 백운면 화당리에서 2만 6131제곱미터에서 사과와 배를 유기농으로 재배하고 있어요. 

 

「 상호 · 이름 

꽃댕이농원

 

 주소 · 위치 · 어디 

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화당로 25-19

지번주소 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화당리 86-1

 

「 ☎ 연락처 · 전화번호 

043-653-6058 

 

 

-

 

경기도 양주, 풍요로운 가을 산에 이주봉 씨 부부의 웃음소리가 자꾸만 울려 퍼진다.

 

걸음을 멈추는 곳마다 진귀한 삼과 버섯, 각종 산나물 등 자연이 주는 먹거리가 넘쳐나고 청정한 계곡에 던져놓았던 어망에는 물고기가 그득하니 부부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을 수밖에.

 

이 오지에 살아서, 오늘도 참 즐겁다.

 

 

<한국기행>은 <한국기행>은 전국 방방곡곡의 비경과 그 곳에 사는 사람들의 삶을 담은 이야기를 전해주는 프로그램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밤 9시 30분 방영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EBS 한국기행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