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상남도

6시내고향 오만보기 하동 재첩국 재첩회 재첩전 맛집 식당, 섬진강 재첩특화마을 위치 어디?

반응형

 

6시 내고향 오만보기 하동 재첩국 재첩회 재첩전 맛집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6시 내고향 경남 하동 섬진강 재첩특화마을 

KBS1 <6시 내고향> 

방송 리뷰 & 촬영장소 정보 보기 & 방송정보

 

 

2021년 1월 26일 저녁 6시 <6시 내고향> 방송에서는 <고향을 부탁해 오만보기> 코너를 통해 경남 하동 섬진강에 위치한 재첩턱화마을이 소개됩니다. 오만보기 이정용씨는 재첩특화마을에 위치한 식당에서 채접축과 재첩회, 재첩전을 맛보며 소개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면 꼭 하동에 가서 재첩 음식 맛보고 싶네요. 아주 어릴 때 새벽에 골목길에서 '재첩'이라며 소리를 지르던 아저씨가 나타나면 동네 아주머니들이 그릇들고 나가서 재첩사가곤 했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재첩국을 많이 끓였던 것을 우리 아버지들의 해장을 위해서였던 것임을 커서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6시 내고향> 방송에 나온 장소의 상호와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6시 내고향 진짜 많이 본 글 

6시내고향 고향노포 52년 만두 가게 선녀와 만두 꾼 김치만두 만둣국 김치튀김만두 김치만두 택배 주문 전화번호 대물림 만두집 위치 어디?

 

6시내고향 고향노포 52년 만두 가게 선녀와 만두 꾼 김치만두 만둣국 김치튀김만두 김치만두 택

고향노포 52년 전통 만두 가게, 선녀와 만두꾼의 만두 가게 대물림 식당 어디? 김치만두 만둣국 김치만두튀김 전국 택배 배달 전화번호 연락처 6시내고향 원주중앙시장 1970년 시작 대물림식당 KBS

lulusreviews.tistory.com

#오만보기재첩 #하동재첩 #6시내고향재첩 #재첩국 #재첩회 #재첩전 #하동맛집 #하동 #하동여행 #6시내고향 #6시내고향재방송 #6시내고향다시보기 #촬영지 #6시내고향나온곳 #위치어디 #파는곳 #발길따라고향기행 #임대호 #6시내고향촬영지 #상생장터농산물 #수요일엔수산물 #기성앤더슨 #덕순이 #섬섬옥수 #네박자 #고향노포 #라비 #6시내고향고향노포 #고향을부탁해 #오만보기 #힘내라전통시장 #청산에살리라 #고향밥상 #이정용 #시시콜콜 #방송에나온곳 #식당 #가게 #출연자 

 

 

아래 장소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상호 · 이름

해성재첩식당

(6시 내고향 오만보기 하동 재첩국 재첩전 재첩회)

 

주소 · 위치 · 어디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섬진강대로 1877

 

전화번호 · 연락처

055-883-6635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 가능,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6시 내고향> 인스타그램 선물 이벤트는 다음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www.instagram.com/kbs_6myhometown/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1 <6시 내고향> 방송 / 지도앱 업체 포토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