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TV는 사랑을 싣고 유재환 초등학교 첫사랑 담임선생님

반응형

TV는 사랑을 싣고유재환 초등학교 첫사랑 담임선생님 

KBS2 <TV는 사랑을 싣고> 99회

방송 리뷰 

 

 

2021년 1월 20일 수요일 밤 8시 30분 <TV는 사랑을 싣고> 방송에서는 실력파 감성 작곡가 유재환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주현미, 소찬휘, 셀럽파이브 등 유명 가수와 작업한 곡만 50여 개에 달하는 실력파 작곡가 유재환! 그가 <TV는 사랑을 싣고> 최초로, 첫사랑인 초등학교 6학년 담임선생님을 찾아 나선다.

 

 

어릴 때부터 어머니와 단둘이 의지하며 지냈던 유재환은 일찍 철이 들어 어머니의 일을 도우며 자랐다는데. 그런 상황 속에서도 항상 밝은 모습을 보이며 친구들 사이에서 일명 ‘인싸’가 될 수 있었던 건 첫사랑인 담임선생님 덕분이었다고.

 

 

선생님께 잘 보이기 위해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말솜씨를 터득했고, 선생님의 조언으로 항상 밝은 모습을 보이며 교내 인기인이 될 수 있었다는 유재환. 초등학교 6학년 때 형성된 성격이 바로 지금의 유재환을 만든 것! 과연 유재환은 다이어트도 성공, 음악으로도 성공한 현재의 떳떳한 모습으로 첫사랑 선생님을 만날 수 있을까?

 

 

#TV는사랑을싣고 #김원희 #현주엽 #서태훈 #TV는사랑을싣고출연자 #TV는사랑을싣고촬영지 #촬영장소 #위치 어디 #TV는사랑을싣고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유재환 #담임선생님 #유재환첫사랑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