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나는 자연인이다 박윤영 자연인 마지막 오늘을 산다, 나무 조각! 윤택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박윤영 자연인 사는 깊은 산골 사는 이야기 -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마지막 오늘을 산다 

MBN <나는 자연인이다> 435회

방송 프리뷰 & 리뷰

 

2021년 1월 20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에서는 박윤영 자연인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밤마다 의문의 울음소리가 들리고 산적들이 우글거려, 옛날부터 사람이 살지 않았다는 깊은 산골, 그곳에 8년 전부터 사람이 살기 시작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대북을 연주하며 그 소리로 산중의 만물을 달래고 자신의 삶도 위로하며 살아왔다는 박윤영 자연인이 깊은 산골에서 사는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은 MBN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나는 자연인이다 많이 본 글 

나는자연인이다 사공철 자연인 설산에 사는 자연인 '혼자가 아닌 나!'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 사공철 자연인 설산에 사는 자연인 '혼자가 아닌 나!'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 사공철 설산에 사는 자연인 '혼자가 아닌 나!' 이승윤 MBN <나는 자연인이다> 434회 방송 프리뷰 & 리뷰 2021년 1월 13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에서는 해발 1,

lulusreviews.tistory.com

#나는자연인이다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개그맨 #이승윤 #윤택 #자연인사는장소보기 #박윤영 

 

박윤영 자연인의 집 한 곳에는 수 많은 나무조각들이 놓여있어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보통 솜씨가 아니네요. 자연인이 이 깊은 산속에서 나홀로 살며 나무로 조각을 만드는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나는 자연인이다> 기획의도는 대자연의 품에서 저마다의 사연을 간직한 채 자연과 동화되어 욕심 없이 살아가는 이들이 있으니 바로 자연인! 돈 한 푼, 가진 것 하나 없고 불편한 살밍지만 하나같이 행복하다고 말 하는 사람들 그들에게는 어떤 행복의 비결이 있는 걸까요? 

 

대자연 속 힐링 여정을 담은 자연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 에서는 그들의 삶의 방식을 들여다봄으로써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N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