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부산

생활의달인 부산 김치 국밥 군만두 달인, 은둔식달 최옥선 국밥 부산 국밥집 위치 어디?

반응형

부산 김치 국밥 군만두 달인 은둔식달 최옥선 부산 국밥집 위치 어디? 

생활의 달인 786회 촬영지 장소, 2월 22일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786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22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는 일식 라면 달인과 가구 수거 달인, 은둔식달 김치 국밥 달인, 수출 의류 분류 달인이 소개됩니다. 

 

은둔식달 - 김치 국밥 군만두 달인
바다 향기가 물씬 풍기는 부산. 이곳에 예부터 경상도에서 즐겨 먹던 추억의 음식 김치 국밥과 군만두를 파는 가게가 있다. 30년간 김치 국밥과 군만두를 만들어 온 최옥순(女 / 62세 / 경력 30년) 달인이다. 달인 가게의 맛의 비밀은 김치와 반죽에 있다. 매년 김장철이 되면 1년 치 김장을 하는 달인. 그렇기에 냉장고에는 김치가 한가득 쌓여있다. 묵은지와 달인표 특제 건어물 육수가 만나 깊은 감칠맛이 나는 김치 국밥.

 

 

또, 반죽에 말린 사과와 말린 바나나 등을 넣은 만두피와 고기 숙성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만두소가 이곳이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비결이다. 30년간 골목에서 따끈한 김치 국밥과 반찬 같은 든든한 만두를 팔아온 달인. 그 추억의 맛을 잊지 못해 찾아오는 손님들이 있어 골목을 떠나지 못한다는데. 달인의 변함없는 손맛이 담긴 추억의 음식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이 글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에 나온 식당(장소)의 상호와 위치, 전화번호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활의 달인>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생활의 달인 많이 본 글 보기

생활의달인 일식 라면 달인 김택현 부평 라멘 일식당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일식 라면 달인 김택현 부평 라멘 일식당 위치 어디?

생활의 달인 일식 라면 달인 김택현 인천 부평 라멘 일식당 위치 어디? 생활의 달인 786회 촬영지 2월 22일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786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22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

lulusreviews.tistory.com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맛집 #달인맛집 #달인맛집어디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달인출연 #생활의달인장소 #달인식당 #생활의달인다시보기 #달인가게 #어디예요 #생활의달인에나온곳 #달인출연자 #달인이름 #필감산 #은둔식달 #일식라면달인 #가구수거달인 #김치국밥달인 #수출의류분류달인 #부산김치국밥달인 #부산군만두달인 #생활의달인김치국밥달인 #생활의달인군만두달인 #부산김치국밥파는곳 #부산군만두파는곳 #부산최옥선국밥집 #부산맛집 #부산국밥맛집 #부산김치국밥맛집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블로그,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름 · 상호 

옥순이손칼국수

(생활의 달인 김치국밥 군만두 달인)

 

「 주소 · 위치 · 어디 

부산 부산진구 범일로125번길 22

* 범일역 7번 출구

 

「 메뉴 가격 정보 보기 

손칼국수 4,500원

비빔칼국시 5,000원

김치국밥 5,000원

들깨칼국시 6,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51-644-8034

 

 

☞ 생활의 달인 맛집 지도 바로가기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전혀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