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강원도

나는차였어 6화 솔캠 차박 캠핑장 촬영장소 위치 어디? & 캠핑용품 캠핑차 협찬 정보

반응형

나는차였어 6화 솔캠 차박 캠핑장 촬영장소 위치 어디? & 캠핑용품 캠핑차 협찬 정보 

KBS Joy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 6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7일 목요일 저녁 8시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방송에서는  솔로 차박 특집, '나는 솔로였어', 역대급 스케일! 4인 4색, 솔로차박 편이 방영됩니다. 솔캠 차박 특집에는 H.O.T의 장우혁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솔로캠핑에 도전합니다. 

 

 

방송에 나온 캠핑장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나는차였어 솔로차박 4인4색 카라반 캠핑카 소개 - 핸드메이드 트랜스포머 초소형카라반

 

나는차였어 솔로차박 4인4색 카라반 캠핑카 소개 - 핸드메이드 트랜스포머 초소형카라반

나는차였어 솔로차박 4인4색 카라반 캠핑카 소개 KBS Joy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 5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2월 31일 목요일 저녁 8시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방송에서는 다

lulusreviews.tistory.com

#나는차였어 #캠핑 #차박 #오지캠핑 #오지차박 #캠핑카 #카라반 #김숙 #라미란 #정혁 #캠퍼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겨울이야기 #감성캠핑 #차박가이드 #캠린이 #솔캠 #트레일러 #캠핑용품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보리울캠핑장

(나는차였어 솔로캠핑 차박 캠핑장)

 

 주소 · 위치 · 어디 

강원 홍천군 서면 밤벌길 131-53

강원도 홍천군 서면 모곡리 528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5319-1000

 

「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Website 

cafe.naver.com/boriwool

 

 

<나는 차였어>는 수많은 캠퍼들이 목놓아 기다리고 캠핑의 꽃으로 주저 없이 손꼽히는 겨울과 함께 돌아온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칼바람 속 자그마한 모닥불의 따스함과 가라앉은 밤공기에 담긴 고용함으로 느끼는 겨울 캠핑의 색다른 매력 속으로 초대합니다. 강추위 속 아늑함을 선사할 캠핑카는 물론, 겨울의 낭만과 힐링을 오롯이 느끼게 도와줄 각양각색의 동계 캠핑 장비와 꿀팁이 대방출됩니다. 

 

캠핑카 차량 협조

나드리 캠핑카, 알루캡, 오배드, 로드트립캠핑

캠핑 용품 협찬

캠퍼바우 

아베나키

스노우라인

카즈미

미니멀웍스

사운드록

휴플레인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불펌 및 무단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사진에 워터마크를 이용한 점 참고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 Joy <나는 차였어>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