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인테리어

나혼자산다 2PM 장우영 최초 집 공개, 인테리어 보기 / 아로마오일 가방

반응형

나혼산 2PM 장우영 최초 집 공개, 인테리어 보기

MBC <나 혼자 산다> 364회

방송 리뷰 

 

 

2020년 9월 25일 금요일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나혼산)> 방송에서는 <2PM>의 장우영의 혼자 사는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장우영은 혼자 산지 8년 되었고, 이 집에서는 약 6년째 살고 있다고 해요. 

 

 


많이 본 글 ▼

편스토랑 한다감 남양주 3층 신혼집 최초 공개, 인테리어 보기

 

편스토랑 한다감 남양주 3층 신혼집 최초 공개, 인테리어 보기

편스토랑 한다감 남양주 3층 신혼집 최초 공개, 인테리어 보기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47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9월 18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에서는 열 다섯 번째 주제 '�

lulusreviews.tistory.com


#나혼자산다 #나혼산 #촬영지 #촬영장소 #재방송 #하이라이트 #편성표 #방송시간 #나혼자산다방송다시보기 #나혼산미리보기 #나혼자산다장소 #나혼자산다나온곳 #나혼자산다에나온장소 #위치어디 #박나래 #성훈 #헨리 #이시언 #손담비 #기안85 #장도연 #livealone #parknarae #henrylau #sunghoon #leesieon #Jangdoyeon #sondanbi #kian84 #여은파 #박세리 #김민경 #장우영 #장우영집공개 #장우영집 #코코넛오일 #아로마오일테라피 #아로마에센셜오일 

 

 

오늘 최초로 장우영이 6년 정도 산 집이 공개됩니다. 

 

장우영의 거실 모습이예요. 남자 혼자 사는 느낌이 많이 나는 곳이네요. 혼자살기 딱 좋은 크기의 집인 것 같아요. 많이 과하지 않아 현실감있네요. 장우영은 이 집을 구하기 위해 30~40개의 집을 보았다고 합니다. 

 

 

 

장우영은 원래 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고, 이 집을 구하게 되면서 자신을 표현하듯 인테리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재이면서 컴퓨터가 있는 작업실, 게임룸?으로 사용하는 방이예요.

 

 

 

 

장우영의 드레스룸입니다. 화려한 옷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장우영의 침실이예요. 큰 창 옆으로는 정원이 보이네요. 운동 기구도 있구요. 

 

안방에서 보이는 숨겨진 정원, 비밀의 화원이 있네요.

 

 

침실 옆에 수납장에는 다양한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장우영은 특히 동물과 자연을 좋아해서 이와 관련된 소품들이 많아요. 

 

 

장우영이 가장 애착하는 물거은 초등학교 1~2학년때부터 쓴 애착소파입니다. 20년 이상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아버지가 집에 들렀다가 체크해야하는 것들을 적어두셨는데, 그대로 두었다고 합니다. 

 

 

욕실의 모습이예요.

 

 

장우영의 부엌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고 부엌으로 가서 코코넛오일을 입에 물고 오일로 가글링을 하는 모습이 자기 관리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또한 아로마테라피도 매우 좋아한다고 합니다. 

 

장우영은 아로마 오일 박스가 있을 정도로 아로마 테라피를 한다고 합니다. 군대에서도 장병들의 건강을 도와주곤 했다고 해요. 

 

 

장우영이 모은 LP는 약 7,000장 정도 있다고 합니다. 

 

 

턴테이블도 남다른 포스네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편히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