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레시피

몸신 오행밥상 대안스님 오행초밥 만드는 법 레시피

반응형

몸신 오행밥상 만드는 법

대안스님의 오행초밥 만드는 법 레시피

몸신 대안스님 사람 살린 밥상 

채널A <나는 몸신이다> 325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30일 화요일 밤 9시 20분 <나는 몸신이다> 방송에서는 '밥상으로 건강을 찾아라 - 사람 살린 밥상' 편이 방영되며, 사찰음식명창 대안스님이 출연합니다. 암을 이겨낸 몸신들의 특별한 건강법 사람살린밥상 비법이 공개됩니다. 

 

 

대안 스님은 30년 넘게 사찰음식을 연구, 사찰음식 명장으로 지정된 분이라고 합니다. 대안스님의 사람 살린 밥상 레시피 저장해 보았어요.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된 운동법은 채널A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BEST 영상을 통해 재방송으로 볼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나는몸신이다 사찰음식명장 대안스님 금수암 절 연락처 위치 어디?

 

나는몸신이다 사찰음식명장 대안스님 금수암 절 연락처 위치 어디?

몸신 사찰음식명장 대안스님 금수암 절 연락처 위치 어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325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30일 화요일 밤 9시 20분 <나는 몸신이다> 방송에서는 '밥상으로 건강을 찾아

lulusreviews.tistory.com

#나는몸신이다 #몸신 #몸신출연자 #주치의정보 #몸신의사 #전문의 #원장 #병원 #연락처 #건강정보 #건강방송 #나는몸신이다의사 #몸신의사 #몸신주치의 #대안스님 #김인순 #밥상으로건강을 찾아라 #사람살린밥상 #대안 #금수암 #대안스님사찰음식 #대안스님레시피 #건강밥상 #사찰음식레시피 #오행밥상 

 

 

[ 나는몸신이다 오행밥상 재료 ]

식초
설탕
소금
도라지
간장
조청
참기름
석이버섯
취나물
집간장

더덕

씀바귀

조청

발효겨자 (고추냉이 교체 가능)

 

 

[ 나는몸신이다 오행밥상 만드는 법 / 레시피 ]

 

 

※ 위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꾹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