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충청남도

오늘저녁 시상식 아산 파전 모듬전 파는 곳 전집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시상식 아산 파전 모듬전 파는 곳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5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시상식' 코너를 통해 충남 아산에서 파전으로 유명한 전집이 소개됩니다. 

 

시상食] 파生파死! 1m 철판 파전

각 분야 최고의 맛을 찾아 시상하는 시상食! 고소한 맛이 그리울 때 찾게 되는 부침개 부문! 그 가운데 지글지글~ 강한 화력에 소리부터 뿌리칠 수 없는 유혹, ‘철판을 만났賞’의 수상작은! 포스부터 남다르다! ‘1m 철판 파전’ 되시겠다. 파를 다듬는 과정부터 주인장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로 재료에 정성을 다한다는데. 무엇보다 마치 과자처럼 바삭함에 매료되는 식감의 비밀, 바로 반죽에 있다!


들어가는 재료만 10가지에 이를 정도의 비법 가루를 황금 비율로 섞어 줘야 고소함 가득한 맛을 낼 수 있다고. 여기에 파릇파릇 쪽파와 해물을 듬뿍 얹어주고, 특수 제작한 1m 철판의 화력까지 지원받으면~ 끝없이 들어가는 마성의 파전이 탄생된단다! 그리고 파전을 위협하는 특급 까메오! 묵은지를 품은 녹두전까지 식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특별한 파전 맛을 보고 싶다면 아산으로 떠나보자.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생활의달인 아산 호박국수 달인 은둔식달 식당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아산 호박국수 달인 은둔식달 식당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아산 호박국수 달인 은둔식달 식당 위치 어디? SBS <생활의 달인> 779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11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에서는 <은둔식달> 코너를 통해 아산

lulusreviews.tistory.com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아산 #파전 #아산전집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상전

(생방송 오늘저녁 아산 파전)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충남 아산시 송악면 외암로 1030-14 상전

 

「 ☎ 연락처 · 전화번호 

041-541-2545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